실시간 뉴스



르노삼성차, 'XM3' TV광고 두번째 에피소드 공개


MZ세대에 제안하는 '업그레이드된 비대면 라이프' 담아

르노삼성자동차가 2022년형 XM3 TV 광고의 두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사진=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가 2022년형 XM3 TV 광고의 두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2022년형 XM3 TV 광고의 두 번째 에피소드 '내 편리한 XM3에 진심인 편'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TV 광고는 2022년형 XM3 신규광고 '내 XM3에 진심인 편' 시리즈의 두 번째 에피소드다. XM3의 업그레이드된 이지커넥트 핵심 기능인 원격 시동·공조, 내 차로 목적지 전송, 인카페이먼트 활용 사례를 전달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XM3는 2022년형 모델을 출시하며 트렌디 테크노 사양에 가장 큰 변화를 주었다. XM3 고객은 업그레이드된 이지 커넥트 기능인 인카페이먼트 서비스를 통해 편의점, 주유소, 카페, 식당 등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차량 안에서 주문하고 결제할 수 있다.

특히 XM3의 인카페이먼트는 국내 최초로 무더운 여름이나 장마 기간에도 차에서 내리지 않고 매장 도착 후 식음료를 바로 전달받을 수 있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김태준 르노삼성차 영업마케팅본부장은 "모든 일상을 스마트폰과 앱으로 해결하는 것에 익숙한 디지털 세대의 트랜디한 감성을 XM3의 업그레이드된 이지 커넥트 기능과 연결해 표현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강길홍 기자(slize@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르노삼성차, 'XM3' TV광고 두번째 에피소드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