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차, '4박5일' 아이오닉5·스타리아 등 시승 기회 제공


여름맞이 렌탈 시승 이벤트 실시…홈페이지서 응모하면 추첨 통해 선정

현대차가 '현대 드라이빙라운지 여름맞이 렌탈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현대자동차]
현대차가 '현대 드라이빙라운지 여름맞이 렌탈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현대자동차]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현대자동차가 여름휴가 기간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현대차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현대차는 4박 5일간 현대차의 다양한 차종들을 경험해볼 수 있는 '현대 드라이빙라운지 여름맞이 렌탈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1차 7월 30일부터 8월 3일까지, 2차 8월 6일부터 8월 10일까지 두 개 차수로 운영되며 차수당 250명씩 총 500명에게 현대차의 대표 차종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로 현대차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시승 이벤트 대상 차량으로는 ▲아이오닉5 ▲스타리아 ▲넥쏘 ▲그랜저 ▲쏘나타 ▲아반떼 ▲팰리세이드 ▲싼타페 ▲투싼 ▲코나 ▲베뉴 등 총 250대가 마련됐다.

시승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7월 19일(월)까지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지역의 드라이빙라운지와 차종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현대차는 홈페이지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의 당첨자를 선정한다.

당첨자에게는 시승차 4박 5일 무상 렌탈 기회와 함께, 기존의 시승센터에서 드라이빙라운지로 명칭변경을 기념해 제작한 '현대 드라이빙라운지 럭키백'을 제공한다. 또한 렌탈 시승 이용 후기를 SNS에 업로드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와 함께 즐겁고 안전한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이번 렌탈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에 관심 있었던 현대차를 타고 기분 좋은 여름휴가를 즐기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길홍 기자(slize@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차, '4박5일' 아이오닉5·스타리아 등 시승 기회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