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맥도날드, 통새우와 양파의 환상적인 조합 '슈니언 버거' 출시


풍부한 맛과 바삭하고 탱글한 식감이 매력

한국맥도날드가 지난해 고객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슈니언 버거'를 다음달 1일 재출시하고 맥런치 라인업에 포함한다. [사진=한국맥도날드]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한국맥도날드가 지난해 고객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슈니언 버거'를 다음 달 1일 재출시하고 맥런치 라인업에 포함한다고 30일 밝혔다.

맥도날드 '슈니언 버거'는 통통한 새우 속살이 살아 있는 고소한 통새우 패티에 특유의 달달함이 특징적인 바삭한 후라이드 어니언이 푸짐하게 더해져 입안 가득 바삭함과 풍부한 맛을 선사하는 버거다.

여기에 매콤 달콤한 스파이시 어니언 소스까지 더해져 환상적인 맛의 조합을 자랑한다. 특히 새우 통살의 쫄깃하고 탱글탱글한 식감과 후라이드 어니언 특유의 바삭함, 양상추의 아삭함까지 더해지며 입안 가득 씹는 재미를 선사하는 새우 버거다.

슈니언 버거는 고객들의 새우 버거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출시된 제품으로, 특히 올해는 판매 기간 동안 맥도날드의 점심 할인 플랫폼 '맥런치' 라인업에 포함돼 가성비 있는 선택지로 새우 버거 팬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풍부한 맛과 씹는 재미가 매력인 슈니언 버거와 함께 올여름 맛있는 즐거움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며 "돌아온 슈니언 버거에 이어 오는 15일에는 새로운 어니언 버거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맥도날드, 통새우와 양파의 환상적인 조합 '슈니언 버거'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