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오로라월드의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닥터스마일케이가 '썸머 마스크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라인은 컬러블 스킨 마스크와 KF80 프레시 라이트 마스크다.
컬러블 스킨 마스크는 항균 99.9% 겉감을 사용한 총 6가지 컬러 마스크로 마스크에 다채로운 컬러를 입혀, 오늘의 기분 또는 데일리룩에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라이트 컬러 시리즈인 라이트 옐로우, 라이트 핑크, 민트 색상은 미듐(M) 사이즈, 딥 컬러 시리즈인 브라운, 퍼플, 베이지 색상은 미듐(M), 라지(L) 2가지 사이즈로 제공된다.
KF80 프레시 라이트 마스크는 2D 새부리형 구조로 입과 마스크 사이의 공간을 만들어 숨쉬기 편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기존 4중 구조 필터에서 3중 구조 필터로 변경해 더 얇고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KF80 식약처 허가로 바이러스와 미세먼지를 차단해준다.
닥터스마일케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피부 저자극 안감 사용이다.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 의한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탄생한 제품으로, 아기 기저귀에 사용되는 써멀본드 원단을 안감으로 사용해 연약한 피부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실제 닥터스마일케이 마스크에 사용된 원단의 피부 자극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피부 자극 지수 0.00의 저자극 판정을 받았으며, 최근 세계적 인정기준인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안전등급인 'Excellent'를 획득해 피부에 안전한 저자극 제품임을 판정 받았다.
닥터스마일케이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7월 25일까지 약 한 달간 닥터 스마일케이 공식 네이버 스토어와 공식 쇼핑몰을 통해 반값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