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7일까지 '여름맞이 리빙페어'를 진행한다. 가구, 침구, 인테리어 제품은 물론 반려동물용품과 자동차용품까지 한자리에 모았다.
이번 리빙페어에는 리빙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9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 브랜드로는 ▲리바트 ▲삼익가구 ▲바네스데코 ▲한샘 ▲동서가구 ▲지누스 ▲아망떼 ▲벨리에르 ▲쁘리엘르 ▲올리비아데코 ▲데일리콤마 ▲코코도르 ▲무아스 ▲펫클럽 ▲하림펫푸드 ▲파인뷰 ▲아이로드 등이다.
모든 회원에게 금액대별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20% 할인쿠폰을 한 장씩 제공한다. 스마일클럽회원은 20% 할인쿠폰 2종을 한 번 더 받을 수 있다. 각 브랜드 별 중복할인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G마켓에서는 카드사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스마일페이를 사용해 삼성·KB카드로 결제하면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G마켓과 옥션에서 선보이는 리빙페어 대표 특가 상품으로는 '샘키즈 수납장 1305 모던', '뉴 레가토 4인 리클라이너 소파', '삼성 생체리듬 LED 스탠드', '메르시앤코 데일리 캔들워머', '파우파우 애견패드 알뜰형 400매' 등이 있다.
이지민 이베이코리아 리빙팀 매니저는 "장기화된 집콕 생활로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여름을 맞아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가구, 침구 및 인테리어 소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