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릭슨엘지, '언박스드 코리아 2021' 24일 개최


뉴노멀 시대를 대비해 더 나은 5G망을 위한 솔루션 및 사례 소개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에릭슨엘지가 언박스드 코리아 2021을 개최한다.

에릭슨엘지가 언박스드 코리아 2021을 개최한다 [사진=에릭슨]
에릭슨엘지가 언박스드 코리아 2021을 개최한다 [사진=에릭슨]

에릭슨엘지(CEO 호칸 셀벨)는 오는 24일 언박스드 코리아 2021 행사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17일 발표했다.

'모두를 위한 더 나은 5G'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에릭슨의 앞선 5G 기술력과 통찰력을 공유한다.

주제별 최고의 전문가들이 최적화된 5G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효율적인 주파수 활용, 네트워크 성능 향상, 완성형 5G서비스 제공을 위한 코어망 솔루션, 그리고 기업용 서비스 적용 사례 등의 다양한 주제에 대해 다룬다.

호칸 셀벨 에릭슨엘지 CEO의 오프닝을 시작으로 저주파수 FDD 대역 활용과 ESS, 에릭슨 매시브 MIMO, 고대역 액세스 솔루션, 5G RAN 슬라이싱, 5G 산업 적용 사례 등에 대해 소개한다.

오후 세션에는 에릭슨 클라우드 플랫폼, 에릭슨 CI/CD,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반 고성능 5G 유저 플레인, 기업용 서비스 설계 오케스트레이션까지, 엔터프라이즈 엣지 솔루션, 5G와 자동차 생애주기 등에 대한 발표와 데모가 진행된다.

호칸 셀벨 에릭슨엘지 CEO는 "뉴노멀 시대에 네트워크 기술에 대한 안정성과 신뢰성은 그 어느때보다 중요하다"며 "특히, 코리아 뉴딜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산업의 요구에 적극적으로 부응하기 위해 더 나은 5G를 만들어 가기 위한 우리의 노력은 계속될 것"이라 말했다.

/김문기 기자(moon@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릭슨엘지, '언박스드 코리아 2021' 24일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