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충남개발공사, 서천 군사지구 공동주택용지 분양


[아이뉴스24 정종윤 기자] 충남개발공사가 ‘서천 군사지구(이하 군사지구)’ 공동주택용지 분양에 나섰다.

8일 충남개발공사에 따르면 서천군 청사가 새롭게 이전하는 군사지구에 공동주택용지를 처음으로 분양한다.

군사지구는 서천의 중심권을 체계적이고 계획적인 도시로 개발하기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총 사업면적 16만8천282㎡로 계획인구 1천704명을 목표로 하고 있다.

현재 군청사 및 119안전센터 등 행정기관이 이전해 서천군의 중심생활권으로 발돋움하기 위한 부지 조성공사가 한창 진행중이다.

충남개발공사 홈페이지.[사진 = 정종윤 기자.]

부지 조성사업은 내년이면 도로·상하수도 같은 모든 기반시설이 완료되고 행정과 주민 편익시설을 위한 준주거용지와 단독주택이 들어서게 될 예정이다.

공동주택용지는 아파트 건설 시 약 580여세대가 입주할 수 있는 규모다.

용지공급은 경쟁입찰로 진행하게 되는데 예정가격은 약 250억원으로 최고가 입찰방식이다.

최고 층수은 18층이며 평균 15층의 아파트가 들어설 예정이다.

정석완 충남개발공사 사장은 “단지 조성에 박차를 가하고 각종 편의시설이 들어올 수 있는 준주거 및 단독주택용지 등을 순차적으로 분양해 예정된 계획보다 조기에 사업을 정착시키겠다”고 밝혔다.

군사지구 공동주택용지 분양공급과 관련 더 자세한 일정은 충남개발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내포=정종윤 기자(jy0070@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충남개발공사, 서천 군사지구 공동주택용지 분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