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어반베이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중장기 파트너십 구축


프롭테크와 호스피탈리티 분야 핵심역량·인프라 활용 사업시너지 창출

지난 7일 하진우 어반베이스 대표이사(왼족)와 문석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대표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어반베이스]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3D 공간데이터 플랫폼 어반베이스와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중장기 파트너십을 구축한다.

어반베이스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신규사업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프롭테크와 호스피탈리티 업계를 선도하는 두 기업은 중장기적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공간 경험을 혁신할 수 있는 모든 접점에서 시너지를 낼 예정이다.

하진우 어반베이스 대표와 문석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대표는 지난 7일 63빌딩 58층 터치더스카이에서 만나 비즈니스 협력 및 공동사업 기회를 모색하기 위한 업무협약서에 서명했다.

양사 보유 역량 및 인프라를 연계해 주거와 인테리어 시장에서 미래지향적인 사업모델을 구축하는 데 상호 합의하고, 프롭테크 분야의 신기술을 접목해 선도적인 시장 지위를 확보하기 위해 다양한 신규 사업을 도모하는 것을 주요 협약 내용으로 한다.

어반베이스는 2D 도면 3D 자동 모델링 기술, 3D 홈디자인, 공간분석 기반 AR 등 가상과 현실의경계를 허무는 비대면 기술을 다량 보유하고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의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그간 홈퍼니싱 브랜드 중심으로 활용됐던 기술들을 부동산,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등 다양한 영역에 확대 적용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어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408개의 객실을 갖춘 특급호텔 더 플라자 서울과 100실 규모의 여수 호텔 벨메르, 전체 5천200객실의 국내 12개 직영 리조트, 해외 1곳(사이판 월드리조트), 골프장 5곳(108홀), 국내에서 가장 많은 플로리스트를 보유한 지스텀 플라워샵, 63빌딩 내 레스토랑과 63컨벤션센터, 로얄새들 승마클럽, 워터파크, 춘천 제이드가든 수목원 등을 운영하고 있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어반베이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중장기 파트너십 구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
비전 발표하는 안철수
비전 발표하는 안철수
비전 발표하는 김문수
비전 발표하는 김문수
비전 발표하는 홍준표
비전 발표하는 홍준표
비전 발표하는 유정복
비전 발표하는 유정복
비전 발표하는 나경원
비전 발표하는 나경원
비전 발표하는 양향자 후보
비전 발표하는 양향자 후보
비전 발표하는 한동훈 대선 경선 후보
비전 발표하는 한동훈 대선 경선 후보
비전 발표하는 이철우
비전 발표하는 이철우
인사말하는 황우여 선거관리위원장
인사말하는 황우여 선거관리위원장
인사말하는 권영세 원내대표
인사말하는 권영세 원내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