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JT저축은행, 2021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일반직·전산직 2개 분야 채용 예정

JT저축은행의 2021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홍보 이미지 [사진=JT저축은행]
JT저축은행의 2021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홍보 이미지 [사진=JT저축은행]

[아이뉴스24 허재영 기자] JT저축은행이 우수한 금융 인재 선발 및 양성을 위해 '2021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JT저축은행은 지난 2019년 신입사원 공채 이후 3년 연속 공개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금번 신입사원 공채 모집 부문은 금융 일반직(금융업무 전반)과 전산직 2개 분야이며, 4년제 대학교 학사 이상 또는 2021년 9월 졸업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단, 전산직의 경우 전산 관련 전공자여야 한다.

전형은 ▲ 서류 전형 ▲ 1차 면접(실무진 면접) ▲ 2차 면접(임원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서는 자사 양식으로 작성 후 오는 13일 자정까지 사람인 온라인 지원 및 JT저축은행 채용 이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면접은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대면 방식으로 시행될 예정이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6월 말 통보되며, 최종 합격자는 7월 중 입사를 하는 일정이다.

우대 사항은 장애인 지원자, 국가보훈대상자, 직무 관련 금융기관 인턴 경험자, IT전문 자격증 또는 금융 전문 자격증 취득자, 영어를 비롯한 외국어 가능자 등을 포함한다. 아울러 해외여행 및 건강상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최성욱 JT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축된 신규 채용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는 것은 물론 JT저축은행을 통해 우수한 인재 양성을 기반으로 지역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는 서민금융사가 되고자 매년 정기적으로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하고 있다"며 "열정과 패기 넘치는 예비 금융인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허재영 기자(huropa@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JT저축은행, 2021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