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빙수 &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 출시


감각적 디저트와 세이보리·음료 등 도심 속 한가로움 선사

 [사진=JW 메리어트 동대문]
[사진=JW 메리어트 동대문]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로비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가 빙수와 디저트류를 신규 출시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는 17일 '빙수 5종'과 '망고 디저트 애프터눈 티 세트'를 오는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동대문 흑임자 팥빙수는 통유리창을 통해 펼쳐지는 자연과 옛 고궁의 풍경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었다. 흥인지문을 모티브로 역사와 현대적인 감각이 조화를 이룬 깊은 풍미의 프리미엄 전통 빙수다.

열대 과일의 대표인 망고를 비롯한 라즈베리, 블루베리, 딸기, 사파이어 포도 등 다채로운 과일이 듬뿍 담긴 과일 빙수 또한 새롭게 선보인다.

신선한 과일 본연의 맛과 향을 맛볼 수 있는 '과일 빙수'는 취향에 따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망고, 라즈베리, 블루베리, 연유 등 총 4종류의 시럽이 함께 구성되어 있다.

또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만의 시그니처 빙수 3종도 함께 선보인다.

지난 2019년 론칭과 함께 우주를 닮은 비주얼로 소셜 미디어를 통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갤럭시 빙수는 시각적 효과는 물론 미각, 청각까지 만족시켜 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시그니처 빙수로 자리매김했다.

갤럭시 빙수는 시원한 우유 얼음을 베이스로 우주를 형상화해 낸 초콜릿 돔 위 미러 글레이즈를 부어 신비롭고 오묘한 매력의 비주얼과 글레이즈가 녹아든 초콜릿 돔 속 독특한 식감을 더해 줄 탄산 캔디, 그리고 솔티드 캐러멜을 곁들여 단맛과 짠맛을 조화를 극대화해 낸 이색적인 조합의 빙수이다.

더불어, 스위스 알프스산맥 몽블랑에서 유래된 고급 디저트, 몽블랑 케이크를 시원한 빙수 버전으로 재해석한 ▲몽블랑 빙수는 마치 작은 알프스를 담아낸 듯한 비주얼과 체스트넛 크림, 그리고 럼 시럽이 어우러져 기분 좋은 달콤함을 선사하며, 대표 열대 과일, ‘망고’와 상큼한 맛을 극대화해 줄 ‘패션프루츠’, 그리고 화이트 초콜릿이 곁들여져 달콤함까지 맛볼 수 있는 다채로운 매력 가득 담아낸 ▲패션프루츠 망고 빙수를 선보인다.

특히 모든 빙수 베이스인 우유 얼음은 저분자 콜라겐, 피부 미용에 효과적인 고순도 갈락토 올리고당 등 프리바이오틱스(㈜위스트-바이오티)가 더해져 이너뷰티까지 챙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망고를 활용해 완성된 감각적인 디저트와 시원 상큼한 빙수 및 음료를 함께 즐기며 달콤한 오후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망고 디저트 애프터눈 티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는 달콤하면서도 향긋함이 매력적인 열대 과일의 대표, 망고를 활용해 완성된 감각적인 비주얼의 디저트와 세이보리는 물론 입안 가득 상큼 달콤함이 녹아드는 과일 빙수, 달콤한 디저트에 진한 풍미를 더해 줄 브레드와 세이보리 메뉴를 커피 또는 티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대표 메뉴는 부드러운 생크림 위 프레시 망고를 얹어 코코넛 향을 더해 완성한 ▲망고 코코넛 케이크, 망고 퓌레, 라즈베리 젤리와 바삭한 식감의 코코아 크런치를 레이어링 한 ▲망고 트로피컬 무스, 바닐라 향이 가득 벤 ▲망고 파나코타,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와 쫀득한 식감이 어우러진 ▲잔두야 부라우니 등 약 12여 종의 디저트가 세이보리와 함께 3단 트레이에 함께 준비되며, 달콤한 망고에 상큼한 맛은 물론 톡톡 터지는 식감의 패션프루츠가 더해져 더욱 시원 상큼한 열대과일의 매력을 두 배로 즐길 수 있는 ▲패션프루츠 망고 빙수, 고소한 갈릭 버터와 진한 크림치즈의 풍미를 맛볼 수 있는 ▲갈릭 크림치즈 브레드, 음료 및 커피 또는 차와 함께 준비된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빙수 &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