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홈카페 바람 솔솔…웰스더원 홈카페, 2주 만에 1천대 판매


차·커피 맛 섞임 없이 이용…자동급수방식·유로 수동세척으로 위생↑

웰스는 이달 초 출시한 '웰스더원 홈카페'가 출시 2주 만에 1천 대 이상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고 22일 밝혔다. [사진=교원]
웰스는 이달 초 출시한 '웰스더원 홈카페'가 출시 2주 만에 1천 대 이상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고 22일 밝혔다. [사진=교원]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홈카페' 열풍이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웰스는 이달 초 출시한 '웰스더원 홈카페'가 출시 2주 만에 1천 대 이상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고 22일 밝혔다.

웰스더원 홈카페는 프리미엄 커피와 차를 추출하는 캡슐 머신으로, 취향에 따라 원하는 음료를 선택해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분리된 유로와 추출 코크, 차·커피 전용 드로워를 사용한 듀얼 추출 방식으로, 차와 커피를 하나의 기기로 이용하나 맛 섞임 없이 각 음료 본연의 맛을 제대로 구현한다. 커피는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을 이용할 수 있으며, 티 캡슐은 메디프레소 제품을 사용한다.

위생도 높였다. 웰스더원 홈카페는 자동급수방식을 적용해 저수조에 매번 물을 채워야 하는 번거로움이나 세균 오염 가능성을 크게 낮췄다. 추출 유로 및 캡슐 고정용 드로워 부분은 별도 세척이 가능하다. 제품 렌털 시 6개월마다 웰스매니저가 방문해 제품 외관 및 주요 부분에 대한 전문적인 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

웰스 관계자는 "외부 활동이 줄어들면서 가정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홈카페 트렌드가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다"며 "웰스더원 홈카페를 통해 간편한 작동만으로 취향에 맞춘 프리미엄 차와 커피를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홈카페 바람 솔솔…웰스더원 홈카페, 2주 만에 1천대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