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효정 기자] KB캐피탈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와 함께 4월 한달간 재규어 랜드로버의 2021년식 신형 차량의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KB캐피탈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와 함께 제공하는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은 재규어의 XF, F-PACE, F-TYPE과 랜드로버의 레인지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 레인지로버 이보크 등 6개 차종을 대상으로 한다.
예를 들어 KB캐피탈의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차량가 9천650만원(개별소비세 인하 적용)인 재규어 F-TYPE(2021년형 P300 Coupe)를 구입할 경우 선수금 30% 납입 조건으로 할부 기간을 60개월로 하면 월 118만800원에 재규어의 주인이 될 수 있다.
KB캐피탈은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멤버십(Owners)에 가입돼 있는 차량 재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멤버십(Owners) 할인 프로그램을 추가로 제공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멤버십(Owners) 혜택을 받아 KB캐피탈에서 할부를 이용하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에서는 차종에 따라 200만원에서 최대 500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KB캐피탈은 0.5%의 금리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자세한 문의는 전국 랜드로버 공식 전시장과 KB캐피탈 상담전화를 이용하면 된다.
/이효정 기자(hyoj@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