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카카오페이는 봄맞이 '송금 봉투' 3종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9일 밝혔다.
결혼식과 어버이날 등 행사가 많은 봄을 맞아 '봄인가봄' '결혼축하해' '사랑해요' 송금봉투를 오는 16일까지 제공한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됨에 따라 직접 만나서 축하하거나 감사를 표하기 어려울 때 카카오페이 송금 봉투로 마음을 전할 수 있다.
'결혼축하해' 송금 봉투는 코로나19가 확산됐던 작년 한 해 동안 '축결혼' 송금 봉투 이용률이 전년 대비 39.4% 증가했던 점을 고려해 죠르디 캐릭터를 담아 새롭게 디자인됐다.
봉투를 받았을 때 나오는 효과도 새롭게 했다. '봄인가봄'은 벚꽃, '결혼축하해'는 하트, '사랑해요'는 카네이션이 날리는 효과를 넣었다.
카카오페이는 송금 봉투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카카오페이 송금 봉투로 지인에게 송금한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보낸 금액만큼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고, 원하는 송금 봉투에 담아 돈을 보내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10개 송금 봉투별로 1명씩 총 10명을 추첨하며, 봉투 이용률이 높을 수록 당첨확률이 올라간다.
인스타그램 인증을 통해 카카오페이머니 10만원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송금 봉투' 사용 인증 화면을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용자 중 20명을 선정해 카카오페이머니 10만원을 증정한다.
두 이벤트 모두 카카오페이가 제공하는 모든 송금 봉투 중 어떤 것을 선택해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다음 달 1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5월 25일 개별 안내된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행사가 많은 봄에 카카오페이로 마음을 전하고 혜택도 받을 수 있도록 새로운 송금 봉투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즐거움과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hyuk@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