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한카드, 뮤지컬 '드라큘라' 5% 할인 이벤트 실시


이날부터 예매 가능

신한카드의 뮤지컬 '드라큘라' 홍보 포스터 [이미지=신한카드]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신한카드는 뮤지컬 '드라큘라' 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다음 달 18일부터 8월 1일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열리는 뮤지컬 드라큘라는 1897년 출품된 아일랜드 소설 '드라큘라'를 각색한 작품이다.

주인공 드라큘라 역엔 김준수, 전동석, 신성록 등이 캐스팅됐으며, 19세기 유럽 고딕풍의 드라큘라성을 그대로 재현한 듯한 무대장치와 몽환적인 특수효과들로 공연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설명이다.

신한카드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으로 드라큘라 전 회차 공연 5% 할인해준다. 공연 티켓은 4월 8일 오전 11시부터 예매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더 모먼트'를 통해서도 고객들이 뮤지컬 드라큘라를 만날 수 있도록 준비한다. 더 모먼트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확신의 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아 새롭게 선보인 신한카드의 문화 예술 프로그램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진행되는 공연에 차별화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동시에 더모먼트 시리즈를 기획해 고객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침체된 문화예술계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금융과 예술을 연결하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해 사회적 기업의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hyuk@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카드, 뮤지컬 '드라큘라' 5% 할인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