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국내외 다양한 사회공헌을 펼치고 있는 부영그룹이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중 우수 어린이집을 선정해 상을 수여했다.
부영그룹은 '안심 어린이집'을 모범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우수 어린이집 7개원(대상 1개원, 최우수상 2개원, 우수상 3개원, 특별상 1개원)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부영그룹은 지난 30일 비대면 방식으로 '2021년 어린이집 원장회의 및 시상식'을 열고 지난해 모범적으로 안심 어린이집 운영에 나선 '충북오창5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정희욱)'을 대상으로 선정했다.
부영그룹은 영유아들이 행복하고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안심 어린이집'을 목표로 전국의 부영 아파트 관리동 내 어린이집 68개원에 대해 지원하고 있다.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임대료가 없으며, 면제된 임대료는 영유아의 복지로 쓰인다.
최우수상은 '위례포레스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김인선)'과 '화성향남11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사미향)'이 차지했다. 우수상은 '화성향남6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이주영)', '화성향남9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김경미)', '순천오천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최운선)'에게 돌아갔다. 특별상은 '부산신항13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김호심)'이 수상했다.
한편, 부영그룹은 그룹 내 보육지원팀을 두고 무상으로 보육행사, 부모교육, 교사교육, 보육컨설팅 등을 제공하고 있다. 다자녀 입학금, 개원지원금 지원 등을 통해 보육의 질을 높이기 위해 학부모와 어린이집에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