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허재영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 5년 연속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보험상품 신규 가입 시 신세계 상품권을 최대 31만원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은 지난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이벤트 대상 보험상품에 가입한 신규 고객에게 월 납입보험료 금액에 따라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해당 보험상품은 저축성보험 2종·보장성보험 10종 등 총 12가지 상품으로 저축보험, 연금저축보험, 비갱신암보험, 암보험, 암∙뇌∙심장보험, 여성보험, 정기보험, 종신보험, 상해보험, 치아보험, 입원비보험, 수술비보험이다.
12가지 상품 모두 가입 시 최대 31만원까지 상품권이 증정된다. 중복 지급 없이 1인 1회 제공하며, 가입한 상품 보험료에 따라 상품권은 차등 지급된다. 이달 가입자 기준으로 2회차 보험료 납입이 완료된 계약∙유지 고객에 한해 오는 5월 15일 발송된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의 '바른보장서비스'를 이용하면 12종 상품을 한 번에 묶음으로 가입할 수 있다. 바른보장서비스는 보험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된 상품 내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고객 맞춤형 상품 추천을 받을 수 있어 불필요하거나 중복된 보험 리모델링까지 가능하다.
김정우 교보라이프플래닛 디지털마케팅팀장은 "이번 5년 연속 브랜드 대상 수상은 그동안 당사가 쌓아온 신뢰와 혁신적인 이노베이터로서의 성과를 높게 평가 받은 덕분"이라며 "지속적으로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많은 소비자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또한 "바른보장 서비스를 이용해 필요한 보험 상품을 간편하게 확인하고, 여러 상품을 동시 가입하면 번거로움을 크게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허재영 기자(huropa@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