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KT가 전국 매장에서 QR코드를 촬영하면 혜택을 준다.
KT(사장 구현모)는 신학기를 맞아 26일부터 전국 KT 매장에서 '우리 매장 핫딜'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발표했다.
우리 매장 핫딜은 KT 매장 상담석을 비롯해 내부 곳곳에 비치된 QR 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촬영해 프로모션 전용 웹 페이지로 이동하면 최신 인기 IT 기기와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소비자가 보다 최대 20% 저렴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 행사다.
프로모션에는 삼성 갤럭시 버즈 프로, 갤럭시북S, 갤럭시탭S7, 애플 에어팟 맥스 등 신학기를 맞이하는 학생들 대상 상품이 다수 포함 됐다. 3월부터는 1인가구를 타깃해 냉장고, 식기 세척기 등 소형 생활가전까지 프로모션에서 구매 가능한 제품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우리 매장 핫딜은 통신사 관계 없이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KT 고객은 멤버십포인트를 활용해 10%, 최대 5만원을 할인 받는 혜택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최찬기 KT 커스터머부문장(상무)은 "KT가 신학기를 맞아 고객들께서 보다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 우리 매장 핫딜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의 라인업을 강화하여 KT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이 만족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