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H농협카드, 카드 디지털 전략협의회 개최…DT 로드맵 점검


신인식 사장 "디지털 경쟁력 확보할 수 있도록 신속한 사업 추진 당부"

서울 중구 농협은행 대회의실에서 농협카드 카드디지털 전략 협의회가 진행되고 있다. [사진=NH농협카드]
서울 중구 농협은행 대회의실에서 농협카드 카드디지털 전략 협의회가 진행되고 있다. [사진=NH농협카드]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NH농협카드는 지난 16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농협은행 대회의실에서 2021년 제1차 '카드디지털 전략협의회'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협의회는 농협카드의 신속한 디지털 전환과 미래 성장동력 발굴을 논의하는 협의체로 지난 2019년 출범했다. 이번 협의회에서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중장기 로드맵을 점검하고, 추진 과제 분석과 우수 사례를 통한 협업 체계 방향, 전략 등에 대해 논의했다.

농협카드는 올해 주요 추진 과제를 ▲오픈뱅킹 구축·활용 ▲올원페이 개인화서비스 제공 ▲마이데이터 구축·활용 ▲기업채널 고도화 등으로 설정했다. 실무 중심 실행력을 강화하기 위해 조직 구성을 개편했으며, 중요도가 높은 협업 과제의 추진력을 높이기 위해 8대 분과를 신설했다.

더불어 올해를 카드사업 지속 성장의 전환점을 마련하는 원년으로 지정하고 채널, 데이터, 콘텐츠의 융합과 확장을 통해 탄탄한 디지털 결제·생활 플랫폼을 구현한다는 방침이다.

신인식 NH농협카드 사장은 "급변하는 사업 환경에 대비하여 카드 본업의 내실을 다지고 언택트 시대를 선도하는 디지털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힘쓰는 한 해가 될 것"이라며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대응해 디지털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모든 임직원의 적극적인 소통과 신속한 사업 추진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NH농협카드, 카드 디지털 전략협의회 개최…DT 로드맵 점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