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BMW코리아, '트랜스 유라시아 랠리' 공식 참여


트랜스유라시아와 업무협약 체결…"문화 마케팅 활동 강화"

BMW 그룹 코리아가 세계 최장 모터사이클 랠리인 '트랜스 유라시아 랠리'에 공식 참여한다. [사진=BMW 코리아]
BMW 그룹 코리아가 세계 최장 모터사이클 랠리인 '트랜스 유라시아 랠리'에 공식 참여한다. [사진=BMW 코리아]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BMW 그룹 코리아가 ㈔트랜스유라시아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세계 최장 모터사이클 랠리인 '트랜스 유라시아 랠리'에 공식 참여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 3일 인천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BMW 그룹 코리아에서 BMW 모토라드를 총괄하고 있는 이상훈 이사와 나호주 트랜스유라시아 상임위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한 적극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BMW 그룹 코리아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트랜스 유라시아 랠리 및 부대행사에 공동으로 참여하고, 국내 모터사이클 산업 발전을 위한 축제 및 문화 활동 지원, 홍보활동 등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상훈 BMW 모토라드 총괄 이사는 "역대 최초로 한국에서 개최되는 모터사이클 국제 랠리를 통해 더 많은 해외 라이더가 한국을 방문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BMW 그룹 코리아는 국내 모터사이클 문화 발전을 위해 전국 각지에 있는 라이더가 동참하고 공감할 수 있는 문화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강길홍 기자 slize@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BMW코리아, '트랜스 유라시아 랠리' 공식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