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전자, '비스포크' 가전 출하량 100만대 돌파 기념 행사 펼쳐


다음달 31일까지 '비스포크 페스티벌' 개최…혼수·이사·신한기 수요 공략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2월 8일부터 3월 31일까지 개최되는 '비스포크 페스티벌(BESPOKE Festival)'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2월 8일부터 3월 31일까지 개최되는 '비스포크 페스티벌(BESPOKE Festival)'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삼성전자가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가전 '비스포크(BESPOKE)'의 누적 출하량 100만 대 돌파를 기념해 대규모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오는 8일부터 3월 31일까지 '비스포크 페스티벌(BESPOKE Festival)'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비스포크 페스티벌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며 TV·냉장고·세탁기 등 다양한 맞춤형 가전 11개 품목 중 6개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최대 2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는 '비스포크-큐(BESPOKE-Q)'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결혼, 이사, 신학기 등 새출발을 앞두고 있는 삼성디지털프라자 고객들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혼수클럽 가입 고객은 최대 50만 포인트 ▲웨딩 마일리지 가입 고객은 삼성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최대 200만 캐시백 ▲입주클럽 가입 고객은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 포인트 혜택이 주어진다.

또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이 제품의 시리얼 넘버를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TV·냉장고·의류청정기·공기청정기·인덕션 등 삼성전자 신제품(제품별 1명), 웨스틴조선호텔 2박 3일 숙박권(10명), 기프티콘(1천 명)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전무는 "비스포크 페스티벌로 결혼, 이사, 입학 등 새로운 시작을 하는 고객들이 삼성전자의 가전 제품을 더 만족스럽게 만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비스포크' 가전 출하량 100만대 돌파 기념 행사 펼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