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진에어가 2월 7일까지 2주간 김포~울산과 김포~포항 노선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진에어는 홈페이지 예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및 운임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기간 동안 1월 25일부터 3월 27일 사이에 운항하는 ▲김포~포항 ▲김포~울산 노선을 예매한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지급된다.
경품은 호텔·게스트하우스 숙박권, 요트 투어 탑승권, 운하크루즈 탑승권, 관광택시 이용권, 캠프닉 패키지 등 해당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여행 상품들로 구성돼있다. 당첨자는 2월 9일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또한 5천원 즉시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니쿠폰 5천원 할인 쿠폰을 내려 받아 예매 단계에서 사용하면 된다.
진에어는 "해당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여행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항공 수요 창출이 지역 공항과 관광 산업 활성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에어는 지난해 7월 울산과 포항에 동시 취항했다. 김포~울산 노선의 경우 김포공항에서 월요일~목요일 오전 10시 30분, 금요일~일요일 오전 8시 30분에 첫 편이 출발한다. 김포~포항 노선의 김포공항 출발시간은 매일 오전 8시 30분이다.
/강길홍 기자 sliz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