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통3사, 갤럭시S21 개통 '시작'…온·오프라인 '총력'


무인매장서 셀프 개통·캠핑 먹방 전야제 등 각양각색 행사로 이목

LG유플러스 1호 가입자인 육준협 LG유플러스 책임의 아들 육조은군에게 강남역 인근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갤럭시 S21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이동통신 3사가 삼성전자 5세대 통신(5G) 단말인 갤럭시S21 개통을 시작했다. 회사들은 비대면 셀프 개통서부터, 먹방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온라인 전야제까지 각양각색 개통행사로 본격적인 갤럭시S21 판매에 돌입했다.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은 22일 홍대 ICT멀티플렉스 T팩토리에서 국내 최초로 갤럭시S21 무인 개통 행사를 개최했다.

T팩토리 무인 구매 공간 'T팩토리24'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갤럭시S21 예약 구매자 중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사람들이 참석했다.

참여자들은 이날 오전 9시부터 간격을 두고 T팩토리에 방문, SK텔레콤 무인 개통 시스템을 이용해 예약한 단말기를 개통했다.

KT(대표 구현모)는 갤럭시S21 사전개통을 맞아 'BJ쯔양과 함께하는 온라인 캠핑 먹방 라이브'를 21일 저녁 8시에 비대면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비대면 라이브 전야제' 형식으로 KT 공식 유튜브 채널과 쯔양 채널에 실시간 중계됐다.

먹방 BJ '쯔양'과 방송인 '박권'이 안다즈 호텔에서 추첨을 통해 비대면으로 초청된 인원과 갤럭시S21 출시 및 실내 캠핑 그리고 '이색적인 캠핑 먹방' 콘셉트로 진행했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갤럭시 S21 1호~4호 가입자가 LG유플러스 임직원 가족들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앞서 LG유플러스는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임직원을 대상으로 '우리모두 투게더, S21 어워드' 이벤트를 진행, 갤럭시 S21과 U+투게더 결합상품 가입이 꼭 필요한 사연을 받아 총 4명을 사전개통자로 선정했다.

LG유플러스는 강남역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1등으로 선정된 임직원의 가족과 갤럭시 S21 전달식을 진행했다.

1호 가입자는 기술부문 클라우드아키텍처팀 육준협 책임의 고등학교 1학년 입학을 앞두고 있는 아들 육조은군이다.

육조은 군은 "매번 아빠가 이용하던 휴대폰을 물려받아 사용했었는데, 이렇게 좋은 카메라 기능이 되는 이번 갤럭시 S21을 받아 너무 기쁘다"며 "LG유플러스의 1호 개통이어서 더욱 의미있는 것 같다"며 당첨 소감을 전했다.

/송혜리 기자 chewoo@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통3사, 갤럭시S21 개통 '시작'…온·오프라인 '총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