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한화생명e스포츠가 신규 마케팅 캠페인 '러시 투게더(Rush Together)'와 새로운 유니폼을 공개했다고 8일 발표했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팀의 브랜드 철학인 '에너제틱 라이프(The Energetic Life)'가 추구하는 가치의 일환으로 신규 마케팅 캠페인과 코오롱 스포츠와 함께 제작한 새 유니폼을 선보였다.
한화생명e스포츠가 지난해 발표한 브랜드 철학 '에너제틱 라이프'는 모든 순간이 열정적이고 신나는 삶을 추구하는 한화생명e스포츠의 방향성을 나타낸다. 동시에 e스포츠를 즐기는 이들에게 에너지 넘치는 삶을 선사하고, 한화생명 라이프플러스가 추구하는 풍요로운 삶을 위해 필요한 홀리스틱 웰니스(Holistic Wellness)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고안됐다.
이러한 브랜드 철학 아래 올해 한화생명e스포츠는 '원팀(One Team)'으로 단합하고 공통의 목표를 가지고 함께 질주하자는 의미를 가진 '러시 투게더'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확장해 나가는 동시에,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키고 목표를 향해 질주하고자 하는 의지를 표현했다.
회사 관계자는 "새롭게 단장한 키 비주얼에서 오렌지 컬러 패턴은 생동감을, 굴곡진 형태의 화살표는 뚜렷한 방향성을 상징한다"며 "날렵한 사선 형태로 배치한 'THE ENERGETIC LIFE' 타이포와 패턴은 에너지 넘치는 역동성과 속도감을 보여주며, 타이포 위 빛나는 섬광은 한화생명e스포츠의 열정과 강인한 에너지를 드러내고 원팀으로 응축돼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강조했다.
올해부터 착용하게 되는 신규 유니폼은 기존 핵심 컬러인 오렌지와 화이트를 살려 활기 넘치는 에너지, 생동감 등 팀 브랜드 철학의 핵심 가치를 유지했다. 또 하단의 날렵한 사선 모티브를 활용해 도전 정신과 역동적인 에너지 발산을 표현했다. 비대칭 사선의 패턴 배치는 빠르게 전진하는 속도감과 역동성을 담았다.
한화생명e스포츠 관계자는 "올해 새롭게 진행되는 '러시투게더' 캠페인을 통해 선수와 팬들이 함께 팀을 만들어 나가는 업계의 긍정적인 문화가 형성되기를 기대한다"며 "이를 통해 한화생명의 라이프플러스(LIFEPLUS)가 추구하는 풍요로운 삶을 위한 홀리스틱 웰니스(Holistic Wellness) 가치를 e스포츠를 즐기는 모든 사람들이 함께 누리고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