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LG유플러스 오리지널 예능 '팬찾쇼'가 아이돌라이브 앱을 통해 첫 방송된다 .
LG유플러스는 아이돌이 진짜 팬을 찾는 오리지널 예능 '팬찾쇼' 첫 번째 시리즈에 '온앤오프'가 출연하고, 22일 오후 5시 '아이돌라이브' 앱을 통해 단독 공개된다고 21일 발표했다.
LG유플러스가 자체 제작해 선보이는 오리지널 콘텐츠 '팬찾쇼'는 '팬을 찾는 쇼(Show)'의 줄임말이다. 제작진이 만든 가상의 팬과 실제 팬 중에서 진짜 팬을 가려내는 추리게임 예능 프로그램이다.
영상 내 단서로 시청자들도 아이돌라이브 앱에서 진짜 팬을 투표하며 추리해보는 양방향 요소가 가미된 것이 특징.
첫 번째 주인공으로 6인조 보이그룹 온앤오프가 출연한다. 온앤오프의 '팬찾쇼'는 22일, 29일 오후 5시에 아이돌라이브를 통해 무료로 볼 수 있다. 방송 직후 비하인드 등 스페셜 클립도 공개될 예정이다.
22일 '팬찾쇼' 첫 방송 후 추리 투표 이벤트와 시청 후기 이벤트를 아이돌라이브 앱에서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팬 대상 추첨을 통해 친필사인 폴라로이드 사진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정우 LG유플러스 뮤직서비스팀장은 "온택트 콘서트는 물론 아이돌의 여행, 일상, 먹방, 팬미팅 등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인 아이돌라이브가 이번에는 감성 추리게임 예능으로 팬이 함께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선보인다"며 "내년에도 색다른 주제와 방식의 콘텐츠로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 chewo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