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충북 단양에 첫번째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가 들어선다.
23일 부동산업계에 따르면 ㈜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고 대림건설이 시공하는 'e편한세상 단양 리버비스타'가 내달 충청북도 단양군 단양읍 도전리 일원에서 분양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0층, 5개 동, 396가구의 브랜드 아파트로 전 가구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로만 구성됐다. 타입 별 분양 가구수는 전용면적 ▲84㎡A 304가구 ▲84㎡B 92가구다.
e편한세상 단양 리버비스타는 남한강과 대성산 사이에 위치해 있다. 초·중·고 및 각종 편의시설이 풍부한 자리에 들어서는 첫 번째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다.
단지 인근에 단양초, 단양중, 단양고가 함께 조성돼 있어 안전하게 학교를 오갈 수 있고, 농협하나로마트, 단양구경시장 등 생활편의시설이 가까워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단양군청, 단양교육지원청, 단양경찰서, 단양읍 주민센터 등 관공서가 주변에 많은 것도 장점이다.
교통입지도 우수하다. 단양을 가로지르는 국도 59호선(삼봉로)이 인접해 단양 내에서 이동이 편리한 데다 중앙고속도로와 연결되는 국도 5호선(단양로)이 가까워 수도권과 충청권 등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단양시외버스터미널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특히, (서울)청량리~단양 간 중앙선 복선전철 개통도 예정돼 있어 향후 광역교통망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쾌적한 생활과 탁 트인 조망도 누릴 수 있다. 단지는 남한강과 대성산을 바로 보는 우수한 조망권(일부가구 제외)을 갖췄다. 대성산 산림욕장, 소금정 공원 등 자연환경과 단양공설운동장, 단양생태체육공원 등 체육시설도 인접해 있다.
한편, e편한세상 단양 리버비스타 주택전시관은 충북 단양군 단양읍 별곡리 일대에 위치해 있으며 내달 중 오픈 예정이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