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온 가족이 함께 마실 수 있는 건강한 우유를 출시한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유당분해 우유 신제품 '속편한우유 플러스 저지방'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속편한우유 플러스 저지방은 우유를 마셨을 때 느껴지는 배 아픔이나 속 더부룩함의 주요 원인인 유당 성분을 분해해 장을 편안하게 해주는 '락토프리 우유'다. 지방 함량을 기존 대비 반으로 낮춘 저지방 우유로 체중 관리와 건강에 관심이 높은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제6의 영양소'로 주목받고 있는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 식이섬유가 2천100mg 함유돼 있어 장 건강에 도움을 주며, 면역력에 좋은 아연과 뼈건강에 필수적인 고칼슘과 비타민D3로 영양 성분을 한층 강화했다. 또 한 손에 쏙 들어오는 190mL 사이즈로 휴대성과 편리성을 높였다.
서울우유협동조합 관계자는 "평소 우유 섭취 시 속 불편함으로 우유 마시기를 꺼려했던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기존 유당분해 우유 제품과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출시한 '속편한우유 플러스 저지방'을 온 가족 모두가 건강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속편한우유 저지방 플러스는 서울우유 공식몰 '나100샵' 및 전국 대형마트, 일반유통점, 편의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