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CJ제일제당, 랜선 쿠킹클래스 진행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CJ제일제당, 랜선 쿠킹클래스 진행

CJ제일제당이 지난 3일 '스팸' 모델인 배우 유연석과 함께하는 '랜선 쿡방 절대맛스팸 홈&오프 캠핑 요리' 라이브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최근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활용했다. 배우 유연석과 배현우 CJ엠디원 셰프가 함께 요리를 선보였고, 개그맨 손민혁이 진행을 맡았다.

이날 쿠킹클래스에서는 '나트륨을 25% 낮춘 스팸 마일드'를 활용해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캠핑 요리를 공개했다. '스팸으로 꽉찬 통오징어구이'와 '거꾸로 스팸 무스비'를 선보였다. 이들 메뉴는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캠핑에서 즐기고 싶은 요리를 추천 받아 개발됐다.

◆롯데리아, NSCI 패스트푸드 부문 10년 연속 1위

롯데리아가 지난 3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실시한 '2020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사진=롯데리아]
[사진=롯데리아]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 모델로서, 국내에서 제품과 서비스를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고객이 품질과 만족도를 직접 평가한 자료를 바탕으로 선정하는 지수다.

올해로 창립 41주년을 롯데리아는 1인 가구 증가, 비대면 서비스 확대 등 새로운 소비 트렌드에 맞춘 제품들을 선보인 바 있다. 2월에는 업계 최초 식물성 '미라클버거'를 출시했으며, 혼자서 즐길 수 있는 1인 혼닭, 접어서 먹는 '폴더버거' 등을 선보였다.

◆CU, 소상공인 응원 컵라면 출시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과 중소벤처기업부가 자영업자 및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해 '희망줄라면'을 출시하고 공동 캠페인을 진행한다.

희망줄라면은 오뚜기가 제조를 맡아 한국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대중적인 매운맛 라면으로 개발됐다. 총 30만 개 한정 수량으로 이달 5일부터 전국 1만4천여 개 CU 매장에서 판매한다.

희망줄라면은 컵라면이 익는 잠깐의 시간 동안 소비자들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와 소상공인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특히 요즘처럼 힘든 시기를 대비하는 '1인 자영업자 고용보험료 지원사업'을 널리 알리기 위해 특별 기획됐다.

◆bhc, 전 메뉴 2천 원 할인 행사 열어

bhc치킨이 11월 한 달간 전 메뉴를 2천 원 할인한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30일까지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에서 bhc치킨을 선택한 후 2천 원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한 뒤 주문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무제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사진=bhc]
[사진=bhc]

오는 9일부터 총 7일간은 상단 메인배너를 활용한 페이지에 이벤트가 추가로 노출된다. 상단 메인배너 이벤트는 2천 원 할인되는 배달 서비스는 물론, 3천 원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포장·방문' 서비스로도 이용 가능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인터파크, 숙박·유원지 세일 전개

인터파크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K-방역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및 '유원시설 그랜드세일'을 전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7만 원 이하 숙박 시 3만 원 할인쿠폰 지급 및 7만 원 초과 숙박 시 4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구매자는 쿠폰을 발급 받은 후 당일 오전 10시부터 익일 오전 7시 이내에 숙박 시설을 예약해야하며, 쿠폰을 적용한 숙박 가능 기간은 다음달 23일까지다.

◆휠라 키즈, '2020 윈터 다운재킷 컬렉션' 선봬

휠라 키즈가 '2020 윈터 다운재킷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휠라 키즈]
[사진=휠라 키즈]

휠라 키즈의 윈터 다운재킷 컬렉션은 휠라가 지닌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브랜드 로고와 네이비, 화이트, 레드 등 고유 컬러에 사랑스러운 아이들에게 잘 어울리는 스킨 핑크, 라임그린, 망고 등 이색 컬러를 더해 사용했다.

특히 모 브랜드 휠라에서도 동일한 디자인의 다운재킷이 출시돼 트렌디한 패밀리룩을 연출하기에도 좋다.

◆팔도, '이소본 플러스' 첫 선

팔도가 여성 건강을 위한 '이소본 플러스'를 출시한다.

이소본 플러스는 지난 1994년 선보인 '비락생칡즙'에 이어 26년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칡 소재 건강즙이다. 팔도는 두 제품을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이원화해 건강음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는 방침이다.

이소본 플러스는 여성 활력을 위한 국내산 칡과 당귀, 천궁, 숙지황, 작약 총 5가지 전통원료를 농축해 개발됐다. 칡의 주요 성분인 이소플라본이 한포 기준 25mg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CJ올리브영, 미혼한부모 대상 카운슬링 개시

CJ올리브영이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오는 13일까지 미혼한부모의 심리정서 건강 증진을 위한 '온맘다해' 사업의 일환으로 맞춤형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온(溫)택트 카운슬링'을 진행한다.

코로나19 장기화에 맞춰 비대면으로 시행되는 이번 카운슬링은 CJ올리브영 직원들의 재능기부 형식으로 진행된다. 매장 내 태블릿PC에 설치된 피부 문진 서비스 앱(App) '올영EZ'를 활용해 개별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사진=CJ올리브영]
[사진=CJ올리브영]

카운슬링에 참여하는 직원들은 미혼한부모로부터 서면으로 피부 문진 답변을 전달받아 올영EZ를 통해 개별 솔루션을 작성한다. 솔루션엔 진단 결과에 따른 기초·색조 화장품 추천 상품과 피부 관리법, 직원 코멘트 등이 포함된다.

CJ올리브영은 이달 말 카운슬링 결과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뷰티 박스'를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미혼한부모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CJ제일제당, 랜선 쿠킹클래스 진행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