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교보라이프플래닛, 연금저축보험 ‘환급원정대’ 가입이벤트 진행


연말정산 시즌 앞두고 연금저축보험 신규 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 오픈

 [교보라이프플래닛]
[교보라이프플래닛]

이번 이벤트는 ‘(무)라이프플래닛e연금저축보험Ⅱ(유니버셜)’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월 보험료 10만원 이상 가입 시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을 지급한다. 이 상품은 노후 자금 준비는 물론 연말정산 환급금을 걱정하는 3040세대 고객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이다.

연간 400만원 납입 시 최대 66만원까지 세액공제가 가능하고, 2.50%의 높은 공시이율을 제공해 든든한 노후자금 마련이 가능하다. 인터넷 전용 보험으로 수수료, 지점 운영비 등 사업비가 낮아 타 상품에 비해 연금 수령액이 높은 것이 장점이다.

또한 5년 유지 시 장기유지보너스가 추가로 적립된다. 60회차 납입일 이후 기존 적립금의 1.0%를 보너스로 받을 수 있어 유지할수록 고객에게 유리하다.

특히 연간 공제금액 한도 내에서 부족분 추가 납입 시 최대 66만원(만 50세 이상은 최대 99만원)까지 세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11월에 신규로 e연금저축보험을 가입할 경우, 11월 기본보험료를 납입하고 가입 즉시 추가 납입 제도를 활용해 부족분을 납입하면 세액 공제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고, 이벤트 기간 내 월 기본보험료 10만원 이상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지급되며 타 이벤트와 중복되지 않는다. 경품은 1인 1회 제공이며 경품 제공 시점에 계약을 유지한 고객에게 개별 발송된다. 상품권 경품 발송은 11월 가입자 기준으로 내년 1월 15일에 지급 예정이다.

김정우 교보라이프플래닛 디지털마케팅팀장은 “연금저축보험은 이미 ‘13월의 월급 만들기’에 유용한 금융 상품으로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다”며 “저금리 상황이 장기화됨에 따라 세액 공제 혜택과 높은 공시이율을 충분히 활용하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허재영 기자 huropa@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교보라이프플래닛, 연금저축보험 ‘환급원정대’ 가입이벤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