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팀써니트(대표 김준형)가 개발 중인 2D 플랫포머 로그라이트 게임 '블레이드 어썰트'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진행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오는 10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블레이드 어썰트에 관심이 있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공식 스팀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블레이드 어썰트는 CBT를 통해 일반 게이머에게 데모 콘텐츠를 처음 공개하는 것으로, 참가자에게 사전 공개 후 10월 7일부터 스팀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할 방침이다.
이번 CBT에서는 주인공 '킬'과 전기톱, 도끼, 총 등 3종 무기를 활용해 챕터1 최종 보스 스테이지까지 체험해 볼 수 있다. 매 스테이지가 종료될 때마다 무기 개조가 가능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며 획득하는 '기어' 아이템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도 경험할 수 있다.
블레이드 어썰트는 화려한 픽셀 아트와 조작감을 살린 SF 콘셉트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호쾌한 전투와 다양한 스킬, 특색있는 시스템이 특징이다. 특히 '디제이맥스(DJMAX)' 시리즈 사운드 제작 및 디렉터로 활동했던 '플레닛붐(PlanetBoom)'이 게임 사운드에 참여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회사 측은 이번 CBT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2021년 1분기에 스팀을 통해 글로벌 출시할 계획이다. 이후 다양한 콘솔 플랫폼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