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에이수스(ASUS)가 독일 프리미엄 테크웨어 브랜드 '아크로님(ACRONYM®)'과 협업해 만든 신제품으로 게임을 좋아하는 MZ세대 공략에 본격 나선다.
에이수스는 최근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ROG 제피러스 GA401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ROG 제피러스 GA401 스페셜 에디션'은 에이수스의 고성능 게이밍 라인업 ROG(Republic of Gamers)와 프리미엄 테크웨어 브랜드 '아크로님'이 콜라보레이션해 제작된 14인치 게이밍 노트북이다. 에이수스 ROG만의 아이덴티티와 강력한 성능, 편의 기능에 아크로님 특유의 유니크한 디자인 감성을 결합해 고성능과 디자인, 편의성을 모두 갖췄다.
이 제품은 최대 8코어 AMD 라이젠 9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2060 그래픽 칩셋을 탑재해 고성능을 자랑한다. 고사양 게임은 물론이고 그래픽 디자인, 고해상도 영상 편집 등 크리에이티브 작업 시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20mm 미만의 얇은 두께와 1.7k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과 내구성을 강화했다. 팬톤에서 인증 받은 WQHD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는 sRGB 100%의 색감을 구현해 전문가 수준의 크리에이티브 작업을 원하는 유저에게도 적합하다.
ROG 제피러스 GA401 스페셜 에디션은 노트북 상판에 마이크로 LED로 애니메이션, 텍스트, 오디오 비주얼라이저 등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애니미 매트릭스(AniMe Matrix™) 기능에 아크로님 로고를 제공한다. 키보드 컬러 레이아웃은 8가지 색깔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코에보(COEVO) 온라인 스토어, 코에보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코에보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한정 수량으로 단독 판매된다.
에이수스코리아 관계자는 "ROG 제피러스 GA401 스페셜 에디션은 자신만의 개성 표현을 중시하는 MZ세대 유저들에게 새로운 콘셉트의 노트북을 선보이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성능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저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는 ROG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