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종합 안심솔루션 기업 에스원과 문서중앙화 솔루션 '다큐원 클라우드' 공동 영업을 시작한다고 16일 발표했다.
다큐원 클라우드는 사용자 PC내 기업 데이터를 통합 관리해 보안성과 업무 편리성을 제공한다. 로컬 PC·저장매체 제어, 반출 결재 등 문서보안 기능을 비롯해 협업 폴더 지원, 태그 검색, 버전·이력관리 등 편의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협력으로 에스원은 고객 발굴과 제안을,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솔루션 제공과 기술 지원을 담당한다. 이를 통해 에스원은 문서중앙화 라인업을 갖추고,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에스원 영업망을 통해 중소기업 대상 영업기회를 확대할 수 있게 됐다.
아울러 공동 영업 시작으로 에스원은 '중소기업 정보보안 솔루션 지원 사업' 다큐원 클라우드 공급기업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해당 사업은 디지털 뉴딜 정책의 일환으로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에서 주관하는 정부지원 사업이다. 참여 중소기업은 다큐원 클라우드를 도입 시 최대 80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홍진영 지란지교시큐리티 문서보안사업부장은 "이번 협력을 통해 당사 기술력과 전문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며 "양 사 적극적인 협력관계를 바탕으로 문서중앙화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은정 기자 ejc@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