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림산업, ‘e편한세상 시티 광교’ 청약접수 시작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대림산업이 경기도 수원시 일원에서 선보이는 ‘e편한세상 시티 광교’의 청약이 9월 8일(화)~9일(수) 이틀간 진행된다. 광교신도시 최초의 ‘e편한세상 시티’ 브랜드 오피스텔로 최중심 입지인 센트럴타운 인근에 위치해 있어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e편한세상 시티 광교는 지하 5층~지상 15층, 전용면적 21~49㎡, 총 450호 규모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별로는 21㎡타입 196호, 30㎡타입 12호, 39㎡타입 162호, 49㎡타입 80호로 구성되었으며 원룸부터 주거용 2룸까지 다양한 타입을 갖추고 있다.

단지는 광교신도시 중심 입지인 센트럴타운 인근에 위치해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 센트럴타운에는 현재 개발 중인 경기융합타운을 비롯해 법조타운, 수원컨벤션센터 등이 위치해 있으며 이밖에 한국LED융합연구소, 한국나노기술원, 경기바이오센터 등이 위치한 광교테크노밸리와 경기대 수원캠퍼스, 아주대 등이 가까워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도보로 이용 가능한 지하철 신분당선 광교중앙역을 통해 환승 없이 판교역, 강남역까지 수십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또 광교중앙역 주변 광역버스 환승센터 이용도 편리해 판교테크노밸리는 물론, 서울 주요업무지구로의 출퇴근이 편리하다.

단지 인근에 아브뉴프랑, 롯데마트, 이마트, 롯데아울렛, 갤러리아백화점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위치해 있어 편리한 생활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아주대학교병원 등 의료시설이 가깝고 수원월드컵경기장, 광교경기문화창조허브 등 문화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신풍초, 연무중, 다산중, 광교고교 등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으며, 교육특화 에듀타운 내 다수의 학원가가 가까워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여기에 원천저수지와 광교호수공원이 가까워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도보권에 혜령공원, 다산공원, 연암공원 등 녹지가 풍부하여 쾌적한 주거환경도 갖췄다.

e편한세상 시티 광교는 수요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오프라인 분양전시관과 함께 사이버 분양전시관을 동시에 개관했다. 오프라인 분양전시관의 경우 코로나19 확산 및 감염 예방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사전 방문 예약기간은 9월 13일(일)까지 진행된다. 사전예약은 대표 번호를 통해서만 신청이 가능하며, 입장을 위해서는 마스크 착용은 물론이고 시간대별 방문자 명부 작성과 비접촉 발열체크 및 전신소독 등을 거쳐야 한다.

공식 홈페이지 상에서 운영 중인 사이버 분양전시관은 입지나 상품, 가격 등에 대한 정보를 알기 쉽게 영상 콘텐츠로 공개해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청약 일정은 9월 8일(화)~9일(수) 청약접수, 15일(화) 당첨자발표가 진행된다. 정당계약은 16일(수)~18일(금)까지 3일간 진행된다. 계약금은 10%이며,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아파트와 달리 청약 자격 제한이 없어 신혼부부나 청약 가점이 낮은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만 19세 이상이면 거주지 제한, 주택 소유 여부에 상관없이 청약 접수가 가능하다.

e편한세상 시티 광교는 관심을 갖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분양전시관은 경기도 용인시 일원에 위치해 있다.

이도영기자 ldy1004@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림산업, ‘e편한세상 시티 광교’ 청약접수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