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델, 美 케이티 페리 MV 속 게임 무료 배포
델 테크놀로지스가 게이밍 PC 브랜드인 '델 에일리언웨어' 웹사이트를 통해 미국 유명 팝가수 케이티 페리(Katy Perry)의 '스마일(Smile)'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비디오 게임을 6개월간 무료 배포한다.
지난달 28일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케이티 페리가 '델 에일리언웨어 m17' 게임용 노트북, 55인치 올레드(유기발광다이오드·OLED) 모니터 및 게임용 헤드셋이 구축된 환경에서 게임 속 아바타가 돼 '스마일' 비디오 게임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델은 케이티 페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이 게임의 숏 폼 버전을 선보인다.
◆셀리턴, '비디투(BD2) 핑거클렌저' 론칭
셀리턴이 MZ 세대(1980~2004년생)를 겨냥한 신규 브랜드 '비디투(BD2)'를 론칭했다. 비디투의 첫 번째 라인업으로는 오토 핑거센서가 장착된 '핑거클렌저'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마카롱을 닮은 디자인에 퍼플, 라임, 핑크 등 세 가지 컬러를 갖춘 실리콘 브러시 타입의 진동클렌저다. 미세 진동은 분당 1만1천 회 수준이며, IPX6 등급의 방수 기능을 탑재해 샤워 중에도 사용할 수 있다.
셀리턴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다음달 30일까지 핑거클렌저를 구매하고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클렌징워터를 증정하며, 추가로 선정된 8명에게는 '스와로브스키 하트리본 목걸이'를 제공한다. 셀리턴 공식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슬롯머신 버튼을 클릭해 당첨 컬러에 선정될 경우에는 총 7만 원 상당의 두 가지 선물을 제공한다.
또 13일까지 모집하는 디투 모델 및 서포터즈(BD2 Y.O.U 크리에이터) 1기 활동에서 베스트 크리에이터 3인으로 선정되면 총 상금 300만 원과 LED마스크를 지급한다.
◆로지텍, 이마트 킨텍스점에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로지텍이 지난 3일 이마트 일산 킨텍스점에 로지텍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킨텍스점은 하남 스타필드점에 이은 두 번째 로지텍 플래그십 스토어다. MZ세대들이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존과 전시존 등이 마련됐다.
로지텍 플래그십 스토어는 ▲고성능 제품군인 MX라인을 볼 수 있는 '프리미엄 존' ▲로지텍 주변기기에 따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체험할 수 있는 '멀티 디(Multi D) 존' ▲애플 제품의 주변기기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애플 존' ▲다양한 웹캠과 블루 마이크로폰 등을 체험할 수 있는 '1인 미디어 존' ▲게이밍 헤드셋과 기어를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게이밍 존' 등으로 구성됐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