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림산업,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 내달 분양


순천 최초 'C2하우스' 적용…632가구, 최고 25층 랜드마크 단지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전남 순천에 두 번째 'e편한세상' 아파트가 들어선다.

대림산업은 전남 순천시 조곡동 일원에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를 내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는 지하 3층~지상 25층, 10개동, 전용면적 84~112㎡ 632가구 규모다. 전용면적 별 일반분양 가구수는 ▲84A㎡ 233가구 ▲84B㎡ 35가구 ▲84C㎡ 123가구 ▲112A㎡ 168가구 ▲112B㎡ 67가구 ▲110PA㎡ 2가구 ▲110PB㎡ 3가구 ▲110PC㎡ 1가구다. ▲110PA㎡ ▲110PB㎡ ▲110PC㎡는 펜트하우스로 선보인다.

단지는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중심으로 구성됐다. 특히 일대에서 가장 높은 층수로 지어져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봉화산과 동천을 끼고 있는 쾌적한 주거환경도 예비 청약자들의 관심을 끈다.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는 입지적 특장점을 두루 갖췄다. 순천을 동서로 잇는 봉화로가 가깝다. 봉화로와 연계된 17번, 22번 국도 이용시 광양, 여수 등 인근 도시로 편리하게 갈 수 있다. 남해고속도로, 순천완주고속도로, 호남고속도로 등으로 진출입이 용이한 우수한 광역 교통망도 돋보인다. 순천종합터미널, KTX순천역도 차량으로 10분대 거리여서 전국 곳곳으로 수월하게 이동 가능하다.

단지와 연계된 4차선 도로 개발이 예정돼 있어 도심 접근성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전남도의 사회간접자본(SOC) 역점사업인 경전선 광주~순천 구간 전철화가 정부의 예비타당성 재조사를 통과한 점도 호재다. 또, 인근에 약 58만2천921㎡ 규모의 순천 일반산업단지가 위치해 있어 배후 수요가 탄탄하다.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 투시도. [사진=대림산업]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 투시도. [사진=대림산업]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는 최근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로워진 e편한세상의 브랜드 철학과 아이덴티티가 적용된 단지로 선보일 예정이다.

순천 최초로 대림산업 혁신 주거 플랫폼 'C2하우스'를 적용한다. C2하우스는 내력벽을 최소화함으로써 구조 변경이 자유롭고, 수납을 극대화한 라이프스타일 맞춤 특화 설계 평면이다. 미세먼지 걱정 없는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을 적용하고, 모든 세대에 60㎜ 층간 차음재도 적용했다.

차별화된 커뮤니티시설도 눈길을 끈다. 탕을 갖춘 남녀 사우나,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실내놀이터, 손님들이 편하게 묵고 갈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가 조성된다. 이 외에도 피트니스, GX룸, 실내골프연습장(일부 스크린골프연습 타석 적용), 독서실과 스터디룸 등 입주민의 라이프 스타일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채로운 시설도 마련된다.

아울러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가 들어서는 전남 순천은 정부가 발표한 조정대상지역에서 제외돼 각종 부동산 규제로부터 비교적 자유롭다. 청약통장 가입 기간 6개월 이상, 주택형별 예치금 등의 조건만 충족되면 누구나 1순위 자격이 주어진다. 재당첨 제한이 없고 상대적으로 대출규제도 덜하며 계약 후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한편,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 주택전시관은 전남 순천시 가곡동 일대에서 내달 중 오픈 예정이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림산업,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 내달 분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