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두산인프라코어, 사우디서 50톤급 굴착기 10대 수주


라인업 강화로 시장 상황에 유연하게 대응하며 판매 확대 주력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두산인프라코어는 사우디아라비아 건설업체가 진행한 대형 굴착기 입찰에서 50톤급 굴착기 10대에 대한 수주 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발표했다.

두산인프라코어는 이번 입찰에서 고객사 수요에 최적화 된 50톤급 굴착기를 제시했으며 특히 성능, 가격, 서비스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해당 고객사는 두산인프라코어 장비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 사우디 리야드 지역에서 진행 중인 대규모 건설 프로젝트에 다양한 두산 건설기계들을 투입하고 있다. 올 초에도 두산인프라코어의 굴절식 덤프트럭(ADT) 10대를 구입한 바 있으며, 70톤급 굴착기와 휠로더, ADT 등 이번 신규 구매를 포함해 총 50여 대의 두산 장비를 운용 중이다.

두산인프라코어가 중동 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50톤급 대형 굴착기 [두산인프라코어 ]
두산인프라코어가 중동 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50톤급 대형 굴착기 [두산인프라코어 ]

중동 건설기계 시장은 최근 유가 및 코로나19 여파로 침체된 상황이지만 두산인프라코어는 경쟁력 있는 신제품을 출시하고, 고객 맞춤형 통합 서비스 솔루션 '두산케어' 활동을 적극 전개하는 등 대형 고객 확보에 노력을 기울이며 10%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다.

두산인프라코어 관계자는 "고객 및 경쟁 상황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대형 굴착기를 비롯한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며 "사우디와 UAE 등 대형 굴착기 비중이 높은 중동 국가들을 중심으로 판매 확대에 주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민혜정 기자 hye555@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두산인프라코어, 사우디서 50톤급 굴착기 10대 수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