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J제일제당, '비비고생선구이' 라인업 확대…HMR시장 본격 키운다


비비고 생선구이 출시 1주년…외식의 내식화 트렌드 맞춰

[아이뉴스24 이연춘 기자] CJ제일제당이 비비고 생선구이 출시 1주년을 맞아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며 본격적으로 수산 HMR 시장 키우기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임연수구이와 비비고 꽁치구이 등 비비고 생선구이 2종(각각 60g, 3천480원)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비비고 생선구이 2종은 소비자선호도는 높지만 손질과 조리가 번거로워 외식에서 자주 즐기던 생선 메뉴이다. 최근 집밥 선호 현상이 지속됨에 따라 생선구이도 외식의 내식화 트렌드에 맞춰 내놨다. 기존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연기와 냄새 없이 트레이째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 8월, 고등어구이, 삼치구이, 가자미구이 3종을 선보이며 비비고 생선구이를 연 매출 100억원 규모의 브랜드로 성장시켰다. 육류 위주인 HMR 시장에 차별화된 맛과 품질의 수산가공 제품으로 시장 진화를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최근 1년간 비비고 생선구이의 특장점을 알리는 데 집중해 온 것에 이어 이제는 다양한 생선구이 메뉴를 선보이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며 "소비자들이 수산 HMR을 일상식으로 즐길 수 있는 식문화 확대에도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이연춘 기자 staykit@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제일제당, '비비고생선구이' 라인업 확대…HMR시장 본격 키운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