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JT저축은행, 중금리 상품 '파라솔 100' 1천억원 돌파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대출 이용 고객 대상 선착순 총 50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 제공

[아이뉴스24 허재영 기자] JT저축은행은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 ‘파라솔(Parasol) 100’의 누적 공급액 1천억 원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9일부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JT저축은행’을 통해 파라솔 100 대출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선착순 총 5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JT저축은행]
[JT저축은행]

월 1%씩 100개월 만에 원금을 상환할 수 있는 금융상품은 동종업계에서도 보기 드물다. 여기에 파라솔 100의 가중평균금리는 연 15.6%로 저축은행 중금리 신용대출 가중평균금리인 연 16%보다도 낮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파라솔 100은 상품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공급액 1천201억 원을 달성했다. 또한 실제 이용 고객의 약 94%가 4~7등급으로 금융 사각지대에 놓여 고금리 대출에 내몰릴 수 밖에 없는 중·저신용자에게 상대적으로 낮은 금리를 제공하며 제도권 금융으로 포용했다.

JT저축은행은 코로나19로 인해 악화되는 영업 환경 속에서도 다음달에 JT저축은행 앱 전용 비대면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을 출시하는 등 서민금융 지원에 지속적으로 나서겠다는 계획이다.

최성욱 JT저축은행 대표이사는 "뜨거운 땡볕을 가려 시원한 그늘이 되어드리겠다는 의미의 '파라솔'처럼 이번 이벤트가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간을 겪고 있을 고객분들께 작은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서민금융사로서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최우선으로 하는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허재영 기자 huropa@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JT저축은행, 중금리 상품 '파라솔 100' 1천억원 돌파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