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우리카드는 '카드의정석 언택트'와 '카드의정석 언택트 플래티넘' 2종의 비대면, 구독경제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고 3일 밝혔다.
가장 인기가 많은 5개 업종의 할인율이 두 배로 높아진 게 눈에 띈다.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멜론, 예스24 북클럽 등이 포함된 ▲영상 ▲음원 ▲전자도서 ▲멤버십 ▲반려동물 업종에서 정기결제 시 기존의 두 배인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정기결제 대상 가맹점은 기존 25개에서 청호나이스, 현대렌탈케어, 바디프렌드, 한솔교육, 윤선생, 예스멤버스, 컬리패스, 핏펫박스 등 7곳이 추가됐다.
간편결제 이용 고객을 위한 우리페이 서비스도 시행된다. 우리페이를 포함해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페이코, 카카오페이 등 5대 간편결제에 해당하는 카드를 등록하고 온라인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1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는 서비스 향상을 기념해 10월 말까지 카드의정석 언택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기결제를 이용하는 고객 중 자동이체 건수가 많은 고객 순으로 플레이스테이션4 세트, 피크닉 테이블 세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해당 상품으로 정기결제를 이용하면 할인 금액만큼 한 번 더 할인이 제공된다. 또 반려동물 멤버십인 핏펫에서 핏펫박스를 정기구독하면 결제 시 40% 할인된 금액에 이용이 가능하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이번 혜택 업그레이드는 연회비 인상 없이 진행됐으며, 이미 발급받은 고객도 동일하게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했다"라며 "카드의정석 언택트를 기반으로 한 실물 없는 디지털 전용 카드도 출시를 준비 중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