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딜라이브, 2020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선정


고용노동부 주관, 인증패 받아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대표 전용주)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인증식' 행사에서 으뜸기업으로 선정돼 대통령 명의의 인증패를 받았다고 29일 발표했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고용노동부가 일자리를 늘리고 일자리의 질을 개선한 100대 기업을 선정해 인증패 수여와 신용평가·금리우대, 정기 근로감독 면제 등 각종 혜택을 부여하는 제도다.

딜라이브 전용주 대표(우)가 정세균 국무총리로부터 인증패를 받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딜라이브]
딜라이브 전용주 대표(우)가 정세균 국무총리로부터 인증패를 받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딜라이브]

딜라이브는 임금체계 개편·협력사 지원 등 노사상생 및 동반성장, 안전한 근로 환경 구축, 비정규직 정규직 전환, 일·생활균형 실천, 노동시간 단축 등 일자리 질 개선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딜라이브는 2014년부터 매년 협력업체 종사자들의 복지 향상 및 안정적인 경영을 위해 노력해왔으며, 안전한 근무환경과 조직문화를 확립하고자 안전관리팀을 신설하는 등 산업재해의 사전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인증식은 세종시에 위치한 세종컨벤션센터 대연회장에서 열렸으며, 정세균 국무총리를 비롯해 으뜸기업으로 선정된 기업대표들이 참석했다.

전용주 딜라이브 대표는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딜라이브가 선정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노사가 상생할 수 있는 노력과 딜라이브 임직원 모두가 만족하는 안전한 근무환경을 조성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딜라이브, 2020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