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유니티 코리아는 유니티 공인 전문가 그룹으로 활동할 '유니티 마스터즈' 5기를 오는 7월 17일까지 모집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올해로 5년째를 맞는 유니티 마스터즈는 유니티에 대한 전문 지식을 지닌 전문가 그룹으로, 유나이트, 인더스트리 서밋 등 각종 유니티 공식 행사에서 개발 실무와 노하우 등을 전달하거나 국내외 유니티 관련 행사에 참여하는 등 온·오프라인 상에서 활발한 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유니티 마스터즈 5기에게는 유니티를 통한 콘텐츠 제작 시 활용 가능한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유니티 행사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1년의 활동 기간 동안 유니티 프로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연 100만원 상당의 에셋을 이용할 수 있는 유니티 에셋 스토어 바우처가 활동 내역에 따라 지급된다.
또 유나이트 등의 국내 유니티 행사에 무료로 초청되며, 강연자로 참여 및 발표할 수 있는 기회가 우선 제공된다.
유니티 마스터즈 5기는 게임은 물론, 가상현실(VR)·증강현실(AR),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M&E) 등 다양한 산업 분야 종사자를 대상으로 모집이 진행되며, 모집 페이지를 통해 본인의 프로필과 전문분야 등을 제출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이후 내부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되는 5기는 7월 말 합격자들에 한해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김인숙 유니티코리아 대표는 "유니티는 개발자들을 돕기 위해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며 "유니티 마스터즈 역시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이번 유니티 마스터즈 5기에도 다양한 분야의 유니티 전문가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