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우디, 프리미엄 SUV Q7 부분변경 모델 출시


'더 뉴 Q7 50 TDI 콰트로 프리미엄'…29일부터 판매 시작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아우디가 대표 프리미엄 SUV인 '더 뉴 아우디 Q7 50 TDI 콰트로 프리미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공식 판매는 오는 29일 시작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모델은 아우디 Q7 2세대 모델의 부분변경 모델로 3.0L V6 디젤 직분사 터보차저(TDI) 엔진과 8단 팁트로닉 변속기를 탑재했다. 레이저 라이트를 탑재한 HD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 프리센스 360°, 듀얼 터치스크린의 MMI 내비게이션 플러스 및 MMI 터치 리스폰스, 아우디 스마트폰 인터페이스 등 향상된 안전 및 편의 사양을 더했다.

‘더 뉴 아우디 Q7 50 TDI 콰트로 프리미엄’ [아우디코리아]
‘더 뉴 아우디 Q7 50 TDI 콰트로 프리미엄’ [아우디코리아]

3.0L V6 디젤 직분사 터보차저(TDI) 엔진과 8단 팁트로닉 변속기를 탑재해 적은 연료 소비량과 낮은 소음 수준으로 스포티한 주행을 선사한다. 최고 출력은 286마력, 최대 토크는 61.18kg.m이며, 아우디 고유의 풀타임 사륜구동 시스템인 콰트로를 적용했다.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 가속 시간은 6.5초, 최고 속도는 241km/h, 연비는 복합 연비 기준 10.2km/l이다.

더 뉴 Q7은 S라인 익스테리어 패키지를 기본으로 적용해 고급스럽고 역동적인 외관을 보여준다. 21인치 5-더블 스포크 V 스타일 휠, 파노라믹 선루프 등이 조화를 이루며 외관 디자인에 유려하면서도 강인함을 더해준다.

이와 함께 아우디의 혁신적인 기술이 집약된 다양한 안전 및 고급 편의 시스템을 기본으로 탑재했다. 차량 외부 및 내부의 공기 퀄리티를 측정하고 시각화된 정보를 통해 공기의 질을 관리할 수 있는 '프리미엄 에어 패키지'도 탑재했다. 더 뉴 Q7 가격은 1억805만이다.

강길홍 기자 slize@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우디, 프리미엄 SUV Q7 부분변경 모델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