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벤츠, '스프린터' 종합서비스 가능한 용인센터 오픈


마성 IC 인근에 위치…스프린터에 초점 맞춘 전문화된 서비스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의 메르세데스-벤츠 밴 사업부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에 메르세데스-벤츠 밴 공식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조규상 다임러 트럭 코리아 대표는 "메르세데스-벤츠 밴 용인 서비스센터는 스프린터 차량 특성에 맞는 판금 및 도장 부스를 비롯한 최첨단 종합 정비 시설을 구축하고 있어 스프린터 차량에 대한 일반 수리부터 사고 수리까지 신속하고 전문화된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메르세데스-벤츠 밴 용인 서비스센터 오픈.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밴 용인 서비스센터 오픈.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스프린터의 애프터세일즈 서비스는 다임러 트럭 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가 담당하는 스프린터 기본 차량에 대한 보증 및 수리와 바디빌더사가 담당한 컨버전(특장) 사양에 대한 보증 및 수리로 구분되어 제공된다.

메르세데스-벤츠 밴 용인 서비스센터의 운영 및 서비스는 더 밴 모터스가 담당한다. 더 밴 모터스는 메르세데스-벤츠 밴의 바디빌더인 더 밴과 파트너십을 맺고 기본 차량 뿐만 아니라 더 밴에서 컨버전한 사양에 대한 보증 및 수리도 제공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 밴 용인 서비스센터는 지상 2층, 총 면적 2천871㎡(연면적 914㎡) 규모로 총 7개의 최첨단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다. 이 중 3개는 판금 및 도장 작업이 가능한 전용 워크베이로 고객들은 일반(보증) 수리에서 사고 수리까지 신속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밴 용인 서비스센터는 오픈 기념으로 차량 무상 점검과 공기 정화 서비스를 제공하며 실내 공기 정화를 위한 에어컨 필터를 8월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강길홍 기자 slize@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벤츠, '스프린터' 종합서비스 가능한 용인센터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