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11번가가 '월간 도시락'에 이어 '월간 닭가슴살'을 론칭한다. 한달 치 닭가슴살, 도시락 등을 통해 헬스푸드 분야를 선도하겠다는 구상이다.
11번가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 건강 간편식 브랜드 '아임웰'을 운영하는 '와이즈유엑스글로벌'과 함께 공동 마케팅을 추진한다고 22일 밝혔다.
아임닭은 큐브·스테이크·소시지 등 다양한 형태의 닭가슴살 제품을 선보여 온 브랜드다. 11번가가 매년 집계하는 '올해의 인기상품' 랭크에서 수년간 상위 1~2위를 차지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 아임웰은 샐러드·간편 도시락 등 균형 잡힌 식단과 간편한 한 끼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다.
11번가는 이번 협약을 통해 다음달 11일 월간 십일절부터 매달 '월간 닭가슴살'을 선보인다. 아임닭의 쉐프메이드, 수비드 등 다양한 닭가슴살을 골고루 구성해 하루에 한 끼 단백질을 챙겨 먹을 수 있는 단독 패키지다.
패키지는 닭가슴살을 쉽게 질려 하거나 꾸준히 구매하고 관리할 수 없는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상품들로 구성됐다. 가격은 개별로 구매했을 때 보다 약 22% 저렴하게 책정해 '가격 대 성능비'도 높였다.
11번가는 기존에 제공하던 아임웰 '월간 도시락'도 보다 새로운 구성으로 차별화해 선보인다. 하루 한 끼 도시락을 챙겨 먹을 수 있도록 7종의 다채로운 도시락으로 구성한 월간 도시락은 4세트 구매 시 한달 치 분량이며, 개별 구매 할 때보다 30% 저렴하게 살 수 있다.
또 11번가는 아임닭·아임웰의 신상품 론칭에도 협력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공동 기획을 통해 온라인 이용 고객들이 선호하는 취향, 시즌에 맞는 신상품을 보다 발빠르게 선보인다는 목표다. 이 외에도 올 한 해 각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국내·외 대표 브랜드들과의 협력도 이어나가 상품 경쟁력을 제고해 나갈 방침이다.
11번가 관계자는 "일상 속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최근 트렌드에 주목해 아임닭, 아임웰과의 협업 방안을 마련했다"며 "홈트레이닝, 다이어트, 단백질식단 등 연관 카테고리와의 공동마케팅을 통한 시즌 프로모션, 기획상품 등을 선보여 온라인 헬스푸드 시장을 주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