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휠라, '가족사랑 공모전' 열어
휠라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사랑의 가치를 재발견하고, 의미를 되새기기 위한 캠페인 '가족사진 공모전'을 실시한다.
가족사진 공모전은 지난달 휠라가 전개한 위기 극복·희망 나눔 ‘힘내라 대한민국’ 캠페인의 맥을 잇는 프로젝트다. 국가적 위기 속 항상 곁에 있어 놓치기 쉬웠던 가족의 소중함을 되돌아보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공모전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다음달 6월 30일까지 휠라 가족사진 공모전 전용 홈페이지에 '휴대폰이나 카메라로 직접 촬영하거나 앨범 속에 간직해왔던 가족사진'을 업로드하고, 사진에 얽힌 사연 및 버킷리스트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또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가족사진, 사연, 버킷리스트를 업로드해도 응모할 수 있다.
◆AK러버, 8주년 기념 신규회원 모집 프로모션 전개
애경산업의 온라인 서포터즈 'AK러버(LOVER)'가 오는 7월 5일까지 탄생 8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전개하고 신규 회원을 모집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온라인 활동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모집 기간 동안 AK러버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애경산업은 신규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888명을 선물을 증정한다. 800명에게는 루나 '크리스탈 베이비 부스터'를, 8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8명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애경산업 신제품 세트를 증정한다.
◆CU, 비비안 여성 속옷 출시
CU가 남영비비안과 손잡고 오는 21일 2030 젊은 여성층을 겨냥해 친환경 패키지에 담은 여성 속옷을 출시한다.
CU가 이번에 선보이는 비비안 여성 속옷은 여름철 필수품이 된 속바지와 여성들이 생리 기간에 주로 착용하는 위생팬티 등 총 3종이다. 속바지는 가볍고 부드러운 레이온 소재로 만들어져 촉감이 좋고 통풍이 잘된다. 위생팬티는 힙라인에 헴원단을 사용해 착용 시 팬티라인이 드러나지 않으며, 팬티 후면에 방수포가 덧대어져 생리혈이 샐 염려가 없다.
CU는 해당 상품들의 패키지를 환경보호를 위해 기존 OPP필름이나 플라스틱 포장재 대신 천으로 만든 에코 파우치로 기획했다. 유해물질을 줄이고자 염료 염색도 거치지 않았다. 개봉 후 화장품이나 여성용품 등의 휴대용 파우치로 재사용 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 '홍삼 스마트 플러스' 첫 선
천호엔케어가 하루 1포로 학생들의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청소년 맞춤 케어 건강기능식품 '홍삼 스마트 플러스'를 선보인다.
홍삼 스마트 플러스는 강원도 토양에서 자란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1일 1포로 진세노사이드 Rg1+Rb1+Rg3 10mg을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면역력 증진, 기억력 및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청소년들의 체력은 물론 기억력 개선까지 관리한다.
◆세븐일레븐, 대구 지역에 4천만 원 상당 식품 기부
세븐일레븐이 오는 21일 창립기념일을 맞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지역 소외 아동들을 위해 총 4천만 원 상당의 식료품을 기부했다.
세븐일레븐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개학이 연기됨에 따라 식사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아동들을 위해 이번 기부를 진행했다.
기부물품은 과자, 음료 등 아이들 간식거리로 구성됐으며,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를 통해 대구지역 내 아동 복지시설 30여 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생기뻥뻥' 이벤트 개최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가 오는 9월 13일까지 '2020 오로나민C 생기뻥뻥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로나민C 구매 고객에 대한 감사 이벤트다. 10입 이벤트 패키지 박스 내부의 QR코드를 인증하면 전원이 경품을 증정받을 수 있다. 또 추첨을 통해서는 ▲지프 레니게이드 ▲에어팟 프로 ▲다이슨 드라이기 ▲공기청정기 등의 별도 경품도 제공된다.
이벤트 패키지는 대형마트, 슈퍼마켓, 편의점 등에서 판매된다. 자세한 내용은 오로나민C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정 웰메이드, '올인원 셋업 시리즈' 선봬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가 여름철 데일리 수트 '올인원 셋업 시리즈'를 선보인다.
올인원 셋업 시리즈는 대나무 추출 뱀부 소재를 사용해 청량한 터치감을 제공하는 '경량 나일론 뱀부 셋업', 에어홀 원단으로 여름철 패션 아이템으로 좋은 '입체 멜란지 경량 에어홀 셋업', 모시와 유사한 쿨 코튼 소재를 사용한 '쿨 코튼 스판 셋업'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또 컬러는 베이지·블루·페일 카키 등 3가지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전국 웰메이드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롯데월드몰, '바나나 시스터즈' 팝업스토어 전개
롯데월드몰이 오는 28일까지 지하 1층 도토리숲 매장 앞에서 패션 양말 전문 브랜드 '바나나시스터즈'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바나나시스터즈는 홍대, 청담에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패션 양말 브랜드다. 이번 팝업스토어 운영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패션 양말의 매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롯데월드몰은 환경 캠페인 '세이브 디 어스(SAVE THE EARTH)'도 진행한다. 지구 환경 문제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디자인의 양말을 구매하면 판매금액 15%가 환경단체에 기부된다. 이와 함께 같은 방식으로 유기견과 소아암 환우를 돕기 위한 캠페인도 진행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