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멤버십 혜택 강화…AI분석 맞춤 지원


5월 가정의 달, "KT 멤버십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마음을 나누세요"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KT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

KT(사장 구현모)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행사 및 기념일 선물을 찾는 고객을 위한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고 30일 발표했다.

KT모델들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최대 9천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온라인 꽃 배달 업체 ‘꾸까’의 꽃다발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KT모델들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최대 9천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온라인 꽃 배달 업체 ‘꾸까’의 꽃다발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KT 멤버십 이용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5월 가장 많은 고객이 멤버십 할인 혜택을 이용했으며, 외식, 쇼핑 카테고리 이용은 월 평균보다 약 20-3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KT는 사회적 거리두기 속에서 가족,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선물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어버이날이나 기념일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5월 한달 동안 온라인 꽃 배달 업체 '꾸까'와 손을 잡고 '카네이션 꽃다발', '시즌 베스트 꽃다발' 최대 9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서점 인터파크 도서 4천원 할인 혜택으로 집콕족을 위한 책 선물도 가능하다.

본인이 원하는 음악을 지인들에게 통화 연결음으로 들려줄 수 있도록 '캐치콜X링투유X매달1곡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2개월 동안 멤버십 포인트를 100% 차감해 이용 가능하다. 어버이날 기념 무료 링투유 1곡 선물 프로모션 및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쇼를 증정하는 신규 가입 이벤트도 진행된다.

헬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 및 롭스 3천원 할인을 통해 마스크, 화장품 등 생활용품을 선물할 수 있다. G마켓 최대 7천원 할인을 이용할 수도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으로 급격하게 늘고 있는 홈어라운드 소비를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집 주변 편의점 GS25에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나뚜루를 반값에 구입할 수 있으며,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역시 반값에 소비할 수 있다.

집에서도 최신 영화를 볼 수 있도록 올레tv TV쿠폰 5천원권을 제공하는 ‘우리집 최신 영화관’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4일부터 진행되며, KT멤버십 홈페이지나 앱에서 TV쿠폰을 받을 수 있다.

VVIP 고객을 위한 언택트 혜택도 제공한다. 5월 VVIP 스페셜 혜택을 통해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의 머그를 집으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5월 1일부터 10일까지 KT멤버십 홈페이지나 앱에서 응모 가능하며, 1천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이성환 KT 5G/기가사업본부장(상무)은 "KT는 매월 고객들의 멤버십 이용 누적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KT 멤버십 혜택을 통해 가족, 지인들과 사랑하는 마음을 나누고 집에서도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KT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는 '가정의 달 선물 다가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일부터 4일까지 KT샵에서 부모님 휴대폰을 구매하면 6일부터 8일까지 카네이션 꽃바구니를 배달해주는 이벤트다. 핸드폰 기종에 관계 없이 시니어베이직, 데이터ON 시니어 등 만 65세 이상 시니어 요금제로 개통한 고객은 모두 해당된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멤버십 혜택 강화…AI분석 맞춤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