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포인트 통합 블록체인 '밀크', 야놀자와 계정 연동


순차적으로 기존 파트너사 계정 연동 및 포인트 전환 예정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블록체인 여행·여가 포인트 통합 프로젝트 '밀크(MiL.k)'를 운영중인 밀크파트너스는 밀크 애플리케이션(앱) 내에 '야놀자' 계정 연동 기능을 지원하며 본격적인 서비스 시동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밀크는 흩어져 있는 고객의 마일리지를 하나의 암호화 토큰으로 통합해 주는 서비스다.

 [이미지=밀크파트너스]
[이미지=밀크파트너스]

이번에 출시된 밀크 플랫폼은 지난해 12월 탄생한 밀크 월렛 앱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제휴사 계정 연동과 ▲포인트와 코인 간 전환 두 단계에 걸쳐 정식 서비스가 순차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첫 스타트는 야놀자 계정 연동으로 시작된다.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야놀자 계정을 밀크 앱과 연동, 야놀자에서 획득한 밀크 코인(MLK)을 밀크 앱에서 한 눈에 확인 및 관리할 수 있다.

밀크파트너스와 야놀자 양사는 연동 오픈을 기념하여 올해 말까지 생애 첫 야놀자 결제고객에게 10 밀크를, 오는 6월 21일까지 2개월 간 국내숙소 3회 결제고객에게는 20 밀크를 선물한다. 이벤트로 지급된 밀크 코인은 밀크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밀크파트너스는 야놀자를 시작으로 신세계면세점, 서울공항리무진, 딜카 등의 파트너사와 계정 연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포인트와 코인 간 전환 또한 차례로 오픈한다. 신세계면세점을 비롯한 기존 파트너사 연동 및 포인트 전환 등 추가 기능 업데이트는 2~3분기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연내에는 밀크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는 전망이다.

밀크와 야놀자 계정 연동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자체 이벤트도 진행된다. 밀크(MiL.k) 공식 페이스북에서 밀크와 관련된 퀴즈를 풀고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밀크 코인 100개를 지급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6일 개별 안내된다.

조정민 밀크파트너스 대표는 "밀크는 블록체인 서비스의 대표적인 산물로 국내외 포인트 및 마일리지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게 될 것"이라며 "소비자 분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과 편리함을 드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서비스 기능 고도화 및 파트너사 확대에 더욱 힘써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다운 기자 kdw@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포인트 통합 블록체인 '밀크', 야놀자와 계정 연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