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SK매직이 '2020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1위에 선정됐다. 특히 식기세척기 부문에서는 최고점을 기록하며 18년 연속 1위에 올랐다.
SK매직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0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 식기세척기, 복합오븐, 전기레인지 등 3개 품목이 각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올해로 22회를 맞이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국민 소비 생활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각 산업의 제품, 서비스 등 브랜드를 측정하는 지수로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 등 브랜드파워 조사 결과를 해당 부문별 1위 선정과 함께 매년 공표하고 있다.
SK매직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식기세척기, 복합오븐, 전기레인지 부문에서 브랜드 1위 선정의 쾌거를 거뒀다. 식기세척기 부문에서는 최고점을 기록하며 18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전기오븐은 광파, 직화오븐 등 복합오븐 부문에서 13년 연속 1위, 전기레인지 부문에서는 3년 연속 1위 차지했다.
SK매직 관계자는 "이번 수상의 쾌거를 이룬 식기세척기, 전기오븐, 전기레인지뿐만 아니라, 가스레인지, 전자레인지, 직수형 정수기 등 총 6개 부문에서 시장 1위를 차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시장 1위 자리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 jisse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