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코웨이가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코웨이는 일렉트로마트와 함께 이달 29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는 고객이 코웨이의 혁신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늘리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행사장은 코웨이 혁신 제품 전시 공간과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을 활용한 체험형 공간으로 꾸려졌다.
코웨이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품 종류에 따라 최대 10만 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 공기청정기 필터 등의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최근 산업통상자원부가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을 시행함에 따라 코웨이 정수기, 공기청정기 중 으뜸효율제품을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구매 비용의 10%도 환급받을 수 있다.
손경주 코웨이 시판사업본부장은 "좀 더 많은 고객들이 코웨이의 혁신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코웨이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을 직접 체험해 봄으로써 제품에 대한 신뢰도 및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 jisse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