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케아, 200여 개 제품 가격 내린다…"최대 38% 할인"


"플랫팩 투자 등 비용 절감 노력 결과…혁신 노력 거듭할 것"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높은 가성비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케아가 더 낮은 가격을 내세워 홈퍼니싱 시장 영역 확장에 나선다.

이케아 코리아는 우수한 디자인과 품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더 낮은 새로운 가격'을 200여 개 제품에 확대 적용했다고 18일 밝혔다.

이케아는 매년 새로운 카탈로그 론칭과 함께 홈퍼니싱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더 낮은 새로운 가격'을 다양한 제품에 적용하고 있다. 실제 지난해 8월 2020년 카탈로그 출시 당시에도 총 129개 제품의 가격을 낮춰 '더 낮은 새로운 가격'으로 소개한 바 있다.

이케아는 이 같은 낮은 가격 책정은 지속적으로 대량 생산 시스템과 스마트한 제품 디자인, 효율적인 배송을 가능하게 하는 플랫팩 포장에 투자해 좋은 품질은 유지하면서도 비용을 절감하는 이케아만의 노력의 결과라고 설명했다.

이케아 코리아가 200여 개 제품의 가격을 최대 38% 할인한다.

이케아 코리아는 이 같은 본사 방침에서 한발 더 나아가 한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약 200여 개 제품을 추가로 선정, '더 낮은 새로운 가격'을 확대했다.

대상 제품은 식탁, 책상, 침대 등 가구뿐 아니라 쇼파 커버, 액자 등 다양한 홈퍼니싱 소품을 포함하며 최대 38% 더 낮은 가격에 판매된다. '더 낮은 새로운 가격'이 새롭게 적용된 전체 제품은 이케아 코리아 웹사이트를 포함한 전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프레드릭 요한손 이케아 코리아 대표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낮은 가격으로도 좋은 품질과 디자인의 이케아의 홈퍼니싱을 경험하고, 이를 통해 더 나은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고자 '더 낮은 새로운 가격' 제품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더 낮은 가격과 편리한 쇼핑 경험, 지속가능성을 제공하는 새로운 이케아로 나아가기 위한 혁신 노력을 거듭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케아, 200여 개 제품 가격 내린다…"최대 38%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