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오리온, '초코파이 딸기블라썸'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오리온, '초코파이情 딸기블라썸' 한정 출시

오리온이 봄 한정판 '초코파이情 딸기블라썸'을 출시한다.

초코파이情 딸기블라썸은 1974년 초코파이 출시 이후 46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핑크빛 초코파이'다. 봄철 대표 과일인 딸기를 활용해 상큼한 맛과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제대로 살렸다. 국산 딸기를 사용해 딸기 본연의 깊은 풍미를 살렸으며, 마시멜로 속의 베리잼과 겉면을 둘러싼 딸기 우유 크림의 조화가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또 초코파이 위에 뿌린 리얼 딸기 파우더가 상큼한 맛과 향을 극대화시킨다. 패키지 디자인도 만개한 벚꽃잎으로 디자인해 화사한 봄의 감성을 담아냈다.

◆이마트, '원기충전' 가족먹거리 할인전 돌입

이마트가 한우, 활 전복, 향표고버섯, 경기미 고시히까리, 갈치 등 봄철 입맛 돋우는 식탁 메뉴 할인행사에 돌입한다.

 [사진=이마트]
[사진=이마트]

먼저 이마트는 구이로 즐길 수 있는 등심, 국거리, 불고기용 한우를 최대 40% 할인한다. 또 타우린이 풍부한 활전복과 국내산 향표고버섯, '명품쌀'로 불리는 경기미 고시히까리 등을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행사상품 품절 시 계산대에서 쿠폰을 발행해 추후 재방문 시 전단 가격 그대로 구매 할 수 있는 '품절제로' 품목으로 지장해 쇼핑 편의성도 높였다.

◆필립모리스, '원 플래닛 어워즈' 4개 부문 석권

필립모리스가 '원 플래닛 어워즈(One Planet Awards)' 4개 부문을 수상했다.

미국 실리콘밸리 커뮤니케이션즈가 수여하는 원 플래닛 어워즈는 각 산업을 대표하는 50여 명의 심사단 평가를 통해 비즈니스 성과와 전문성이 뛰어난 기업을 선정해 시상한다. 심사는 각 기업의 경영 성과, 조직 운영, 제품 및 서비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 다방면적인 항목 점검을 통해 이뤄진다.

필립모리스는 회사의 비전인 '담배연기 없는 미래'를 향한 행보와 진정성을 인정받아 올해의 수상 기업 중 가장 많은 상을 수상했다. 수상 부문은 올해의 다양성, 올해의 획기적 기업 부문이다. 또 필립모리스 동남아시아 총괄 사장인 스테이시 케네디는 비즈니스 및 직업 부문에서 올해의 여성상을 수상했으며, 필립모리스는 이 세 개 부문에서 수상해 올해 최다 부문 수상자에 수상되는 대상까지 수여받았다.

◆신세계 스튜디오 톰보이, '뉴 포멀' 오피스룩 선봬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가 '아틀리에(ATELIER)'라인을 통해 새로워진 오피스 룩 제품들을 출시한다.

 [사진=신세계톰보이]
[사진=신세계톰보이]

아틀리에 라인은 스튜디오 톰보이의 최고급 라인으로 매 시즌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의 타임리스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이번 시즌에는 정형화된 오피스웨어의 틀을 깬 우아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여성들이 자신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게 했다.

또 친환경 소재를 적용한 '한지(HAUNJI)' 시리즈 제품도 함께 출시됐다. '한지' 시리즈는 친환경 가죽으로 제작된 외투, 셔츠, 스커트, 반바지로 출시됐으며 중성적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과 가벼운 착용감을 적용했다.

◆이베이코리아, '슬기로운 집안생활' 기획전 전개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다음달 6일까지 '슬기로운 집안생활' 기획전을 열고 생필품, 식품 등 집에서 필요한 주요 품목들을 최대 45% 할인가에 판매한다.

먼저 식품과 생필품은 구매 특성에 맞춰 합배송 서비스로 선보인다. 모두 '스마일배송' 상품으로, G마켓에서는 '오뚜기 오라면 컵, 농심 백산수(2LX12병)이 대표 상품이다. 또 옥션에서는 '동원 동원샘물(2LX18병), 크리넥스 3겹 데코소프트' 등이 판매된다.

'외식보다 맛있는 집밥' 코너에서는 쌀, 김치, 육류 및 과일 등을 할인 판매한다. G마켓에서는 '현대농산 수향미 골든퀸 3호(10kg)', 옥션에서는 '하림 닭볶음탕용 냉장닭(600gX3봉)' 등을 대표 상품으로 선보였다. 볶음밥, 김치, 만두, 돈까스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베이코리아는 손세정제, 유산균, 영양제 등 개인위생과 면역력을 챙길 수 있는 품목을 비롯해 보드게임, 레고, 콘솔게임기 등 집에서 즐길 수 있는 각종 힐링템도 선보인다.

◆오비맥주 이천공장, 환경부장관상 수상

오비맥주 이천공장이 '2019년 빈용기 회수·반환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대상인 환경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사진=오비맥주]
[사진=오비맥주]

한국순환자원유통지원센터가 주최하고 환경부가 후원한 이번 공모전은 빈용기보증금제도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고 빈용기 재사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국내 생산자와 도·소매업자를 대상으로 빈용기 회수·반환에 이바지한 우수사례를 선정해 포상했다.

오비맥주 이천공장은 맥주 공병 반환 경로를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2019년 공병 회수 실적을 증가시켰다는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생산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기존에는 빈병 반환 경로가 공병상-직매장-맥주공장으로 이어지는 3단계였으나 공병상의 선택에 따라 맥주공장으로 직접 반환할 수 있는 방안을 새로 도입한 점을 인정받았다.

◆오뚜기, '부산식 돼지국밥' 컵밥 첫 선

오뚜기가 진한 육수의 정통 부산식 돼지국밥인 '맛있는 오뚜기 컵밥 부산식 돼지국밥'을 선보인다.

맛있는 오뚜기 컵밥 부산식 돼지국밥은 돈골로 진하게 우려낸 깊은 국물맛이 특징이다. 담백한 돼지고기를 푸짐하게 넣어 정통 부산식 돼지국밥을 간편한 컵밥으로 구현했다.

또 기존 컵밥 대비 밥을 20% 더 담은 프리미엄 컵밥으로 기존 컵밥의 양이 다소 부족하다는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해 탄생했다. 더욱 풍부한 밥으로 든든하고 맛있는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생강 등 자연재료로 돼지고기의 잡내를 제거했고, 고추양념이 별첨돼 있어 취향에 맞게 얼큰한 돼지국밥을 즐길 수도 있다.

◆롯데제과, '칙촉' 모델에 SF9 '로운' 발탁

롯데제과가 초코디저트 브랜드 '칙촉'의 광고 모델로 아이돌 그룹 'SF9'의 멤버 '로운'을 발탁한다.

 [사진=롯데제과]
[사진=롯데제과]

로운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주연으로 열연하는 등 아이돌로서 연기력까지 갖춘 '연기돌'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롯데제과는 로운의 부드럽고 세련된 이미지가 칙촉의 고급스러운 디저트 콘셉트를 잘 표현할 것으로 판단, 모델 발탁을 결정했다.

로운이 출연하는 광고는 '칙촉을 만나는 순간 달콤한 디저트 카페'라는 콘셉트를 설정, 강의실이나 사무실에서 또는 생일 파티를 하거나 출출한 오후 칙촉을 즐김으로써 어떤 장소, 어떤 때에도 디저트 카페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는 내용이다. 이 광고는 추후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온라인, TV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오리온, '초코파이 딸기블라썸'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